추신수가 인터뷰 중 방송인 전현무와의 닮은 꼴 사진에 당황스러움을 금치 못했다.
최근 텍사스 레인저스와 대박 계약을 체결한 추신수는 15일 밤 9시에 MBC스포츠플러스의 `About Choo, 추신수의 모든 것`에 출연한다. `야구 여신` 김선신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추신수의 FA를 성공적으로 마친 소감과 지난 시즌 중 겪은 에피소드, 가족들과의 미국 생활 등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모두 밝혀줄 예정이다.
추신수는 이날 방송에서 인터뷰 뿐만 아니라 뿅망치 게임, 일반 시청자 질의응답 등 제작진이 준비한 다양한 코너에서 차분하고도 솔직한 답변을 이어갔다.
하지만 추신수를 당황시킨 `사건`이 있었다. 바로 인터넷을 통해 화제가 된 바 있었던 "방송인 전현무 닮은 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냐?" 라는 일반 시청자의 질문이었던 것이다. 추신수는 당황해하며 대답을 회피하려 했으나 제작진이 참고로 가져온 비교 사진을 보고 놀라며 "사진으로 보니 진짜 많이 닮았네요"라고 인정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에서 추신수는 `20홈런(21)-20도루(20)-100득점(107)-100볼넷(112)`의 대기록을 달성하던 순간과 애틀랜타 마무리 크레이그 킴브렐 상대로 끝내기 홈런을 쳤을 당시의 기분, 신시내티 레즈 이적 후 첫 타석 순간 등 자신의 야구 인생중 감격적이었던 순간에 대해 상세히 설명해줘 야구 팬들에게 다시 한번 감동을 전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에 네티즌들은 "추신수가 전현무를 닮은건가요, 전현무가 추신수를 닮은건가요", "전현무도 같이 불러야 하는 거 아닌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MB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