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는 전화 한 통으로 가장 가까운 서비스 거점에서 원하는 시간에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안내해 주는 원스톱 `서비스 예약센터`를 전국으로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현대차는 지난해 원스톱 서비스 예약센터를 시범 운영한 결과, 직영 서비스센터에 몰렸던 예약 접수가 서비스협력사에도 분산돼 평균 정비 대기 기간이 30% 단축되고, 고객 만족도 역시 높은 것으로 나타나 전국 확대를 결정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서비스 예약센터`는 고객들이 정비 예약 접수 시 고객의 위치와 정비 받기를 원하는 날짜, 서비스 내용, 서비스 센터의 수용 가능 물량 등을 고려해 최단 시간에 최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안내해 줍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서비스 예약센터 전국 확대 운영을 통해 고객들의 정비 대기 시간에 대한 불만을 해소하고 수준 높은 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와 함께 정비 물량을 서비스협력사에도 적절히 분배함으로써 협력사와의 동반성장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대차는 지난해 원스톱 서비스 예약센터를 시범 운영한 결과, 직영 서비스센터에 몰렸던 예약 접수가 서비스협력사에도 분산돼 평균 정비 대기 기간이 30% 단축되고, 고객 만족도 역시 높은 것으로 나타나 전국 확대를 결정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서비스 예약센터`는 고객들이 정비 예약 접수 시 고객의 위치와 정비 받기를 원하는 날짜, 서비스 내용, 서비스 센터의 수용 가능 물량 등을 고려해 최단 시간에 최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안내해 줍니다.
현대차 관계자는 "서비스 예약센터 전국 확대 운영을 통해 고객들의 정비 대기 시간에 대한 불만을 해소하고 수준 높은 정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와 함께 정비 물량을 서비스협력사에도 적절히 분배함으로써 협력사와의 동반성장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