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http://www.kfckorea.com)가 지난 해 12월 15일까지 판매할 예정이었던 `징거더블다운맥스`를 오는 2월까지 연장 판매합니다.
`징거더블다운`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징거더블다운맥스`는 버거빵 대신 매콤한 징거필렛을 사용하고 사이에 슬라이스 치즈와 베이컨, 치즈소스, 해시브라운을 넣어 더욱 크고 푸짐하게 선보였습니다.
푸짐한 양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징거더블다운맥스`는 출시 이후 현재까지 100만개 이상 판매를 돌파하는 등 KFC의 인기 시즌 메뉴로 자리 잡았습니다. 판매 기간 동안 KFC의 대표 스테디셀러 제품인 `징거버거`의 판매량에 뒤지지 않을 만큼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습니다.
KFC 마케팅 관계자는 "시즌 제품으로 내놓은 징거더블다운맥스의 판매 기간이 짧아 아쉬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연장 판매를 결정했다"며 "추가 판매기간 동안 보다 많은 고객들이 KFC 징거더블다운맥스를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징거더블다운`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징거더블다운맥스`는 버거빵 대신 매콤한 징거필렛을 사용하고 사이에 슬라이스 치즈와 베이컨, 치즈소스, 해시브라운을 넣어 더욱 크고 푸짐하게 선보였습니다.
푸짐한 양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징거더블다운맥스`는 출시 이후 현재까지 100만개 이상 판매를 돌파하는 등 KFC의 인기 시즌 메뉴로 자리 잡았습니다. 판매 기간 동안 KFC의 대표 스테디셀러 제품인 `징거버거`의 판매량에 뒤지지 않을 만큼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습니다.
KFC 마케팅 관계자는 "시즌 제품으로 내놓은 징거더블다운맥스의 판매 기간이 짧아 아쉬워하는 고객들을 위해 연장 판매를 결정했다"며 "추가 판매기간 동안 보다 많은 고객들이 KFC 징거더블다운맥스를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