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이 지난 12월 진행했던 `라인 산타클로스` 프로젝트를 통해 전세계 어린이들에게 스쿨버스를 제공합니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전 세계 200만 라인 이용자가 참여했으며 접수된 소원 중 `경제적, 물리적인 이유로 자유롭게 통학하지 못하는 아이들을 위해 스쿨버스를 선물해 주세요`라는 소원이 선정됐습니다.
라인은 이번달 19일까지 스쿨버스가 필요한 학교와 지역을 모집해 스쿨버스의 제공 대수, 지역, 시기 등을 결정합니다.
모리카와 아키라 라인 주식회사 대표는 "라인 산타클로스 프로젝트에 참여해주신 전 세계 200만 이용자께 감사드린다"며 `아이들의 안전과 의료, 먹거리에 관한 소원은 물론 미래의 아이들을 진심으로 위하는 내용으로 가득해 전세계 각지에 계시는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을 피부로 느낄 수 있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그는 "라인은 전세계 이용자 여러분께 더욱 풍요로운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는 서비스가 되고 친한 친구와 마음껏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세계를 실현하기 위해 앞으로도 전 임직원이 하나가 되어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라인은 이번 스쿨버스 제공 프로젝트와 관련해 `라인팀` 공식 계정 및 라인 공식 트위터, 페에스북 등을 통해 수시로 진행상황과 그 결과를 공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