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하록, 환상적인 3D영상과 류승룡 더빙으로 기대 높여!

입력 2014-01-16 16:01  



16일 3D 애니메이션 `캡틴 하록` (감독 아라마키 신지)이 개봉했다.


원작은 `은하철도 999`로 국내에 잘 알려진 일본 만화가 마쓰모토 레이지(76)의 대표작 `우주 해적 캡틴 하록`이다.

영화는 불멸의 해적 하록이 인류의 운명을 짊어지고 펼치는 우주전쟁을 그린다.

한정된 자원과 늘어나는 인구 때문에 포화상태에 이른 지구를 떠난 5000억 지구인이 이렇다 할 보금자리를 찾지 못하고 지구로 귀환하는 과정에서 지구에 남은 사람들과의 사이에 발생하게 되는 전쟁이 영화의 주된 내용이다.


이 영화는 5년의 작업과정을 거쳐 탄생했다. 제작비는 총 330억원이 든 것으로 알려졌다.

`캡틴 하록`은 원작의 거대한 세계관과 광활하고 신비로운 우주를 잘 그려낸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국내에 개봉되는 더빙판에는 배우 류승룡이 주인공 캡틴 하록, 방송인 서유리가 여전사 케이의 목소리를 맡아 연기한다.

‘하록’ 역에 낙점된 배우 류승룡은 그 동안 갈고 닦아 온 연기력을 바탕으로 더빙 실력을 뽐내며 놀라운 싱크로율을 이끌어 냈다.


류승룡은 영화 `캡틴 하록` 더빙 현장에서 갈고 닦은 더빙 실력을 발휘, 자신감 넘치는 목소리로 현장의 스태프들과 프로듀서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3D 영상으로 새롭게 다시 태어난 `캡틴 하록`은 단순히 ‘하록’의 캐릭터만을 부활시킨 리메이크가 아닌 마츠모토 레이지의 깊은 세계관과 신념을 고스란히 간직하면서도, 이전보다 웅장하고 화려해진 비주얼로 재탄생 된 작품이다.

국민 배우 ‘류승룡’을 주인공으로 캐스팅 한 소식에 이어 얼짱 성우 서유리와 대한민국 의리 남아 김보성까지 더빙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지며 화려한 스타 캐스팅에 대한 큰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캡틴 하록`은 인류 최후의 운명을 걸고 펼치는 사상 최대의 우주 전쟁을 압도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3D 영상으로 담아내며, 2014년 상반기 가장 강력한 초대형 블록버스터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30년이라는 시간에 걸쳐 쌓여온 장대한 한편의 대서사가 일본의 내로라하는 크리에이터들이 총출동하여 빚어낸 현대의 최첨단 CG기술과 만나 화려함을 넘어선 혁신적인 영상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렇듯 정교한 기술력으로 완성된 `캡틴 하록`만의 웅장한 스케일과 환상적인 3D 영상은 헐리웃 대작들을 능가할 만큼 획기적인 것으로, 기존 애니메이션 장르가 지닌 한계를 모두 뛰어넘는 새로운 스페이스 어드벤처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탄탄한 스토리에 완성도 높은 영상미가 더해지며 `캡틴 하록`은 사상 최대의 우주전쟁이 화려하게 펼쳐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네티즌들은 "캡틴 하록, 꼭 봐야겠다!", "캡틴 하록 기대가 된다", "캡틴 하록 류승룡 믿는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류승룡은 `7번방의 선물`, `광해, 왕이 된 남자` 등 잇단 작품에서 천만 이상의 관객을 동원하며 국민 배우로 자리매김한 배우이자, 오랜 경력에서 나오는 노련한 안목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최근 매 작품마다 흥행불패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그가 선택한 작품이라는 것만으로도 영화에 대한 신뢰감은 크게 상승하고 있는 상황이다.




(사진=캡틴하록 페이스북)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