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리소닉, 유연석 보라 모델 선정!

입력 2014-01-17 11:07   수정 2014-01-20 13:1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미국 No.1 클렌징 디바이스 클라리소닉이 한국 모델로 배우 유연석과 그룹 씨스타의 멤버 보라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클라리소닉은 “’응답하라 1994’가 배출한 신뢰감 있는 이미지의 라이징 스타이자 깨끗하고 하얀 피부와 윤기 나는 꿀피부로 밀크남이라는 닉네임을 가진 유연석과 건강한 피부와 탄력 있는 몸매를 자랑하는 씨스타 보라가 클라리소닉의 이미지와 적합하다”며 발탁 배경을 소개했다.


유연석과 보라는 클라리소닉의 ‘와우 모멘트(WOW Moment) 캠페인’을 시작으로 1월부터 TV 및 지면 광고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클라리소닉은 2004년 최초로 음파 진동 테크놀로지를 클렌징에 도입한 미국 브랜드로, 현재 미국4,000여개 피부과에서 사용되는 것은 물론,
오프라 윈프리,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 등 헐리우드 톱 셀러브리티들의 뷰티 시크릿으로 알려져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클렌징 디바이스 브랜드다.

1초에 300회 진동하는 소닉 음파 진동 테크놀로지가 피부 탄력 안전 범위 내에서 물살을 일으키는 ‘물살 모공 샤워’ 방식을 통해 모공 속까지 개운하게 씻어내,
손으로 하는 기존 클렌징 대비 6배 더 뛰어난 메이크업 클렌징 효과를 선사한다. 그 결과 피부가 매끄럽고 환해지며 건강한 윤기까지 더해지는 일석 삼조의 스킨케어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클라리소닉은 작년 6월 한국 런칭 후 국내 클렌징 디바이스 시장을 선도하며 피부 전문가들은 물론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클라리소닉은 유연석과 보라와 함께 올 한해 클라리소닉 만의 프리미엄 이미지와 혁신적인 기능을 알리는 마케팅 홍보 활동을 집중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