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의 인테리어 브랜드 홈씨씨(HomeCC)가 `홈씨씨인테리어(HomeCC인테리어)`로 BI를 변경하고 본격 마케팅에 나섰다.
`홈씨씨(HomeCC)`는 `Home+Creation Center`의 약자로 집의 새로운 인테리어를 창조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KCC를 연상케 하는 중의적 의미도 포함한다.
지난해 배우 고창석씨를 모델로 한 광고가 좋은 반응을 얻으며 인지도 확보에 성공했고, 이를 바탕으로 올해는 인테리어와의 연상을 강화하기 위해 홈씨씨에 인테리어를 결합한 새로운 BI로 리뉴얼해 시장공략을 가속화 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홈씨씨인테리어 BI 리뉴얼은 인테리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에 부응하고 새로운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을 통해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려는 KCC의 의지가 담긴 결과"라고 밝혔다.
KCC는 지난 2007년 전문 인테리어 브랜드로 `홈씨씨(HomeCC)`를 앞세워 인테리어 시장에 뛰어 들었으며, 그 해 목포에 홈씨씨 1호점, 10년에 인천에 2호점을 출점하는 등 본격적인 사업에 나선 바 있다.
`홈씨씨(HomeCC)`는 `Home+Creation Center`의 약자로 집의 새로운 인테리어를 창조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KCC를 연상케 하는 중의적 의미도 포함한다.
지난해 배우 고창석씨를 모델로 한 광고가 좋은 반응을 얻으며 인지도 확보에 성공했고, 이를 바탕으로 올해는 인테리어와의 연상을 강화하기 위해 홈씨씨에 인테리어를 결합한 새로운 BI로 리뉴얼해 시장공략을 가속화 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홈씨씨인테리어 BI 리뉴얼은 인테리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에 부응하고 새로운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을 통해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꾸려는 KCC의 의지가 담긴 결과"라고 밝혔다.
KCC는 지난 2007년 전문 인테리어 브랜드로 `홈씨씨(HomeCC)`를 앞세워 인테리어 시장에 뛰어 들었으며, 그 해 목포에 홈씨씨 1호점, 10년에 인천에 2호점을 출점하는 등 본격적인 사업에 나선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