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희가 실제 키를 공개해 화제인 가운데 타이니지 맴버들과 함께 농구하는 도희 사진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배우 도희는 지난 21일 오후 전파를 탄 Mnet ‘비틀즈코드 3D’에 배우 손호준, 도희, 제이민, 이상민, 채리나와 함께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MC 미르가 도희에게 실제 키에 대해 묻자 도희는 말없이 미르를 노려봤다.
이어 도희는 “정확하게 151.8cm다”고 털어놨고 이를 들은 MC 신동은 “크게 봤는데 실제 키가 더 작다”라고 말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도희가 작은 키에도 불구 농구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과거 도희가 속한 걸 그룹 타이니지 공식블로그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는 도희는 편안한 옷차림과 함게 묶은 머리로 깜찍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작은 키에도 열심히 공을 던지는 도희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도희는 완벽한 포즈를 취하며 높은 림을 향해 슛, 결국 골을 성공시키고 있다.
도희 키 고백에 네티즌들의 반응 역시 뜨거웠다. 네티즌들은 "도희 실제 키 고백, 더 큰 줄 알았는데 작긴 작네", "도희 실제 키 고백, 아담하니 좋네", "도희 실제 키 고백, 키 작아도 타이니지 맴버중에서는 농구는 선수급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타이니지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