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할배3 여행지는 스페인
`꽃보다할배3` 여행지에 대해 나영석PD가 시원하게 밝혔다.
21일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는 `CJ 크리에이티브 포럼`이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승기, 서경석, 나영석, 이명한, 신형관, 김용범 PD가 참석했다.
나영석은 `꽃보다 할배3`를 언급하며 "또 한번 할아버지들을 모시고 여행을 다닐 예정이다. 스페인으로 답사를 다녀왔다. 원래 비밀이었는데 어제 갑자기 기사가 났다"고 당황했던 심경을 밝혔다.
이승기는 "기사 뿐만 아니라 관광객들도 보셔서 SNS에 다 올라왔다"고 거들어 웃음을 자아냈다. 나영석은 "아무래도 이승기와 함께한 `꽃보다 누나`만 하겠냐. 하지만 할아버지들이 여행을 워낙 좋아하시고 투덜이 이서진과 함께하시까 기대하셔도 좋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촬영지가 공개된 `꽃보다할배3`는 윤여정, 김자옥, 김희애, 이미연, 이승기가 출연 중인 `꽃보다 누나` 이후 방송될 예정이다. 지난 시즌 1,2에서 호흡을 맞춘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그리고 짐꾼 이서진이 다시 합류한다.
한편 꽃보다할배3 여행지 공개에 누리꾼들은 "꽃보다할배3 여행지 스페인? 정말 기대된다" "꽃보다할배3 여행지 이번에도 유럽이네" 꽃보다할배3 여행지 공개되니 더욱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꽃보다할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