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급남녀' 최진혁이 송지효를 골방에 숨긴 이유는?

입력 2014-01-25 14:01   수정 2014-01-25 13:56

배우 송지효와 배우 최진혁이 tvN 드라마 `응급남녀`에서 살벌한 2라운드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24일 `응급남녀` 1화에서 이혼 후 6년 만에 재회한 오진희(송지효)와 오창민(최진혁)이 2화부터 본격적인 신경전을 펼칠 예정이다. 지인의 결혼식에서 각각 피아노 반주와 축가를 부탁받은 진희와 창민은 6년만에 결혼식장에서 재회를 하고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우수대학병원의 응급실에서 인턴생활을 함께 하게 됐다. 죽기 전까지 다시는 만나고 싶지 않던 두 사람의 질긴 악연만큼 무서운 국천수(이필모 )를 치프로 맞으며, 진희와 창민은 순탄치 않은 인턴생활을 시작됐다.

진희는 전날 만취해 국천수에게 구토와 뺨을 때린 전과에 인턴 첫날부터 지각을 해 국천수의 눈밖에 난다. 국천수는 진희를 불러 "인턴을 접고 병원을 나가라"고 말한다. 인턴을 하기도 전에 병원에서 쫓길 처지에 처한 진희는 겨우겨우 위기를 모면하나 또다른 장애물 창민 때문에 지옥 같은 첫날을 맞이하게 된다. 창민은 예고없이 병원에 찾아온 창민 엄마와 진희가 마주칠까봐 진희를 납치하듯 숨긴다. 골방에 갇힌 채 시작된 진희와 창민의 썰전은 6년전 묻어두었던 상처를 다시 들춰내고, 진희는 그만 참지 못하고 창민에게 큰 굴욕을 안겨준다.

티격태격도 잠시, 호출에 싸움을 멈추고 응급실로 달려간 진희와 창민은 응급환자를 함께 맞게되고 국천수 없이 확신이 없는 두 사람은 우왕좌왕한다. 환자의 혈압은 떨어져가고 상태가 악화되는데 어쩔 줄 몰라하는 초보 인턴 진희와 창민의 좌충우돌은 심장을 더욱 쫄깃하게 할 것.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응급남녀` 송지효 최진혁 `케미` 좋더라" "`응급남녀` 송지효 최진혁, `응급남녀` 재미있을듯" "`응급남녀` 송지효 최진혁, 멍지효 정말 예쁘다" "`응급남녀` 송지효 최진혁, 앞으로 좋은 모습 기대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응급남녀`는 6년 전에 이혼했던 웬수 같은 부부가 병원응급실에서 인턴으로 다시 만나 펼쳐지는 20부작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오진희(송지효)와 오창민(최진혁)은 대학시절 다시는 못 만날 것 같은 인연으로 만나 결혼했으나, 결혼 후 다시는 만나고 싶지 않은 악연으로 돌변한 이혼한 부부다. 이후 늦깎이 인턴생활을 같은 병원 응급실에서 하게 되며 펼쳐지는 혈압상승로맨스를 펼칠 예정.(사진=tvN)

한국경제TV 김지은 기자
kelly@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