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가인의 새 앨범 `진실 혹은 대담`(Truth or Dare)의 선공개곡 `Fuxx U`의 뮤직비디오 남자 주인공이 밝혀졌다.
19금 티저로 화제가 된 `Fuxx U`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이 27일 밤 12시 공개된다.
이에 앞서 가인 측은 `Fuxx U`의 티저 영상에서 가인과 함께 샤워 커튼 뒤에 서 있던 남자가 배우 주지훈이라는 사실을 밝혔다.
가인 소속사 에이팝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밤 12시, 선공개곡 `Fuxx U`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를 앞두고, 티저를 통해 비밀에 부쳤던 남자주인공을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주지훈은 뮤직비디오 본편을 통해 치명적인 매력의 소유자로 내면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주지훈은 한층 깊어진 눈빛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주지훈은 가인과의 평소 친분으로 이번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가인 뮤직비디오 남자 주인공의 정체를 알게 된 네티즌들은 "가인 주지훈, 평소에 친한 사이였구나", "가인 뮤직비디오, 주지훈 나온다니까 더 기대된다", "가인 주지훈, 티저는 진짜 야하던데 뮤비는 어떨지 궁금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가인은 27일 밤 12시 `Fuxx U`를 선공개하는데 이어 오는 2월 6일 세 번째 미니앨범 `진실 혹은 대담`(Truth or Dare)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에이팝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