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가인의 신곡 `Fuxx U`의 뮤직비디오 남자 주인인공이 배우 주지훈으로 드러났다.
19금 티저로 화제가 된 `Fuxx U`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이 27일 밤 12시 공개된다. 이에 앞서 가인 측은 `Fuxx U`의 티저 영상에서 가인과 함께 샤워 커튼 뒤에 서 있던 남자가 배우 주지훈이라는 사실을 밝혔다.
가인 소속사 에이팝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밤 12시, 선공개곡 `Fuxx U`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를 앞두고, 티저를 통해 비밀에 부쳤던 남자주인공을 공개하기로 결정했다. 주지훈은 뮤직비디오 본편을 통해 치명적인 매력의 소유자로 내면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고 전했다.
주지훈은 가인과의 평소 친분으로 이번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가인 뮤직비디오 남자 주인공의 정체를 알게 된 네티즌들은 "가인 주지훈, 평소에 친한 사이였구나", "가인 뮤직비디오, 주지훈 나온다니까 더 기대된다", "가인 주지훈, 티저는 진짜 야하던데 뮤비는 어떨지 궁금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주지훈의 가인 뮤빅비디오 출연 소식과 함께 두 사람의 닮은꼴 포즈도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가인은 싸이의 `젠틀맨` 뮤직비디오에서 쩍벌춤을 선보으며, 주지훈은 GQ화보에서 짧은 청반바지를 입고 가인과 비슷한 포즈를 취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사진=싸이 `젠틀맨` 뮤비 캡쳐/GQ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