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4-01-27 17:22  


바이오더마의 영유아 전용 라인 에이비씨덤은 25회 베페를 성황리에 종료하고 감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에이비씨덤은 세 번째 참가한 이번 베페 부스에서 나흘 동안 1만1000여 명의 소비자가 다녀가며 24회 베페 대비 세 배에 육박하는 매출을 기록, 가파른 성장세를 체감하게 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부스 방문자들을 대상으로 E-DM을 발송하고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하네요. 2월 한 달간 베페 영수증 지참 후 BB하우스 매장 방문 시 에코백을 증정하며, 베페몰에서도 입점한 에이비씨덤 전 상품을 30% 할인한다고 합니다.

시세이도가 5가지 빛의 레이어드 효과로 화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오빛세럼(화이트 루센트 토탈 브라이트닝 세럼)`을 출시했습니다. 오빛세럼은 각각의 층에서 피부톤을 효과적으로 개선해 미백 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피부 속부터 표면까지 5개층(표면층-각층-표피층-진피층-피하층)의 피부톤을 개선하고 광채를 선사한다는 의미에서 `오빛세럼`이란 애칭도 붙었다고 하네요. 이 제품의 주목할 만한 점은 항노화 성분으로 잘 알려진 ‘레스베라트롤’에 미백효과도 있다는 사실을 발견해, 이 성분의 순도를 높여 새로운 복합체를 개발했다는 점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습니다. 오빛세럼의 핵심성분인 새로운 복합체가 피부 각 층의 건강한 상태 유지와 화이트닝 기능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토리버치는 디자이너 토리버치가 구축해온 컬렉션을 현대적이고 다채롭게 해석해 만든 뷰티 라인을 2월 3일 한국 시장에 본격 론칭합니다. 토리버치 뷰티 라인은 패션 브랜드 토리버치가 처음 선보이는 뷰티 라인입니다. 활동적이고 열정적인 여성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신제품 향수 토리버치 오드퍼퓸과 자연스럽고 세련된 연출을 도와주는 메이크업 제품 캡슐 컬렉션, 토리버치 오드퍼퓸 향이 가미된 바스&바디 제품 배너티 컬렉션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토리버치 오드퍼퓸은 여성미와 톰보이, 시트러스와 플로럴, 안정과 우아함이 잘 어우러져 고전성과 의외성을 동시에 발산하는 독특한 향수라고 합니다. 캡슐 컬렉션은 다양한 피부 톤에 어울리는 립 컬러 빠 뒤 뚜와 립&치크 틴트 캣츠 미아우, 브론저&블러셔 팔레트 디바인, 휴대용 페이스 브러시 등 메이크업 필수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배너티 컬렉션은 바디크림, 바디로션, 바스&샤워젤, 향초로 구성돼 있으며 향수 토리버치 오드퍼퓸의 편안하고 세련된 향이 가미돼 있어 은은한 향을 즐길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샤라샤라가 원하는 헤어 컬러를 집에서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마이 워너비 헤어 컬러 크림`을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밀도 높은 염료의 배합으로 염색을 오래 유지시켜 주며, 케라틴 및 실크 단백질 성분이 함유되어 염색 시 모발을 보호하고 손상도를 낮춰 준다고 업체 측은 강조했습니다. 또한 로즈마리, 캐모마일, 아르니카 등의 8가지 식물추출물과 쉐어버터의 성분이 헤어에 윤기를 부여해 아름다운 머리결로 완성해 준다고 하네요. 컬러는 시크 블랙, 모카 브라운, 허니 브라운, 레드 브라운, 샴페인 오렌지까지 5가지 색상으로 새치 염색부터 스타일 염색까지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다고 합니다.

스위스킨이 신제품 트리플 매직 오일 세럼 출시를 기념해 공식 사이트에서 2월 2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제품 젤 투 오일 트리플 매직 오일 세럼을 구매하는 모든 이에게 황금 광채 세럼 프리미엄 바이탈 큐어리스트(정품)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신제품 트리플 매직 오일 세럼은 오일 처음 100시간 보습 인증 세럼으로 젤-워터-오일로 변하는 유니크한 포뮬라로 극강의 보습력을 발휘하고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까지 겸비된 토탈 솔루션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입니다.

조 말론 런던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조 말론™ 레드 로즈 플라워 박스’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조 말론™ 레드 로즈 플라워 박스는 조 말론 런던 코롱을 크림색 박스에 넣고 레드 로즈 생화로 장식한 후 패키징한 매혹적인 밸런타인데이 선물이라고 합니다. 플라워 박스에 사용되는 향수는 ‘프로포즈 향수’로 유명한 조 말론 런던의 레드 로즈 코롱을 포함 조 말론 런던의 모든 코롱 중에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조 말론™ 레드 로즈 플라워 박스를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에 직접 배송해주는 스페셜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해 특별함을 더했다고 하네요. 이벤트는 2월 3일부터 14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본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코롱을 구입한 소비자에 한해 진행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