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3` 출신 버스커버스커 멤버 장범준(25)과 그의 연인 배우 송지수(21)가 오는 4월에 결혼식을 올린다.
28일 한 온라인 연예매체는 "장범준과 송지수 두 사람이 2년여 간의 교제 끝에 4월 중순 결혼식 시기를 확정하고 본격적인 결혼 준비에 들어갔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현재 예비 신부 송지수는 현재 임신 3개월 차로 올 여름 출산을 앞두고 있으며, 지인들만 초대한 자리에서 비공개로 결혼식을 가질 예정이다.
두 사람을 잘 아는 한 측근은 “장범준이 최근 결혼 날짜를 잡고 신혼집, 신혼 여행 등을 알아보고 있다”며 “세부 사항을 차근차근 준비하고 있는 것 같다”고 밝혔다.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송지수 장범준 결혼, 송지수..아그대 민호 뽁뽁이 사생팬이었네", "송지수 장범준 결혼, 둘 다 어린데..행복하길", "송지수 장범준 결혼, 둘이 잘 어울린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예비 신부 송지수는 2012년 MBC 드라마 `그대 없인 못살아`로 데뷔해,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 등에 출연했다.
한편 장범준이 속한 밴드 버스커버스커는 2011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3`에 출연해 준우승을 거두며 얼굴을 알렸다. 이어 지난해 9월 정규 2집으로 큰사랑을 받은 바 있다.
(사진= SBS `아름다운 그대에게` 방송 화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