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미팅게임 `팅게임` 공식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 실시!
와이오유커뮤니케이션즈(대표이사 박준호, http://www.tinggame.com)가 미팅게임 `팅게임`의 정식서비스를 앞두고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와이오유커뮤니케이션즈는 오늘(28일) 오는 2월 6일 정식 서비스를 앞둔 미팅게임 `팅게임`의 공식 홈페이지를 전격 오픈하고 푸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팅게임은 시간 내에 블록 없애는 블록게임을 통해 블록 뒤에 숨겨진 ‘멋진 이성 시크릿 프렌드’를 만날 수 있는 차세대 미팅 채팅 게임이다.
게이머들은 자신의 사진 등 멋진 프로필을 올리면 게임을 클리어 했을 경우 상대 이성에게 공개되며, 서로 친구 맺기를 하면 채팅방이 열려 채팅을 할 수 있는 신개념 미팅게임이다.
팅게임 홈페이지는 팅게임의 소개와 공식블로그, 이벤트, 공식페이스북, 고객센터, 게임다운로드 등 팅게임에 관련된 모든 소식이 공개되어 있다.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는 현재 구글플레이에서 시범 운영중인 팅게임을 다운 받고 회원가입을 진행하면, 2014명에게 바나나맛 우유 기프트콘을 증정하게 된다.
또한, 채팅을 위해 자신의 프로필을 올리는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10만원 아웃백상품권과 30만원의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팅게임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박준호 와이오유커뮤니케이션즈 대표는 "미팅 채팅 소개팅 소셜데이팅의 신개념 게임인 팅게임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하고 "모든 임직원 및 개발진이 다양한 이벤트와 차원 높은 고객서비스를 16년간 PC통신때부터 쌓아온 미팅서비스 운영의 노하우를 통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