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그룹 키스앤크라이 멤버 디아가 부른 `렛 잇 고`(Let it go) 영상이 뜨거운 화제다.
디아는 3일 자신의 트위터에 "디아 렛잇고(Let it go)`겨울왕국`"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노래를 담은 유튜브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한 영상에는 디아가 녹음실에서 `렛 잇 고`를 열창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디아는 폭발적인 성량과 애절한 감성을 동시에 표현하며 누리꾼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디아 `렛 잇 고`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디아 렛잇고, 노래 진짜 잘 하네", "디아 효린 렛잇고, 둘 다 목소리 진짜 좋다", "디아 렛잇고, 키스앤크라이 멤버였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4일 김수로는 자신의 트위터에 "`렛잇고(Let it go)`는 디아가 부른 게 지금까지는 최고인 듯 하네. 오늘 아침 디아 덕분에 정말 행복했다. 네이버 디아 검색 후 밑에 있는 노래 들으면 오늘 소름 쫙 행복 쫙"이라고 글을 남겼다.
걸그룹 키스앤크라이는 여성 보컬 퍼포먼스 그룹으로 4명의 멤버 모두가 뛰어난 가창력과 훌륭한 퍼포먼스 능력까지 갖췄다.
`하루종일 비가 내렸어`,`사귈만큼 사귀었어` 등의 곡으로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키스앤크라이는 디아(DIA)가 속한 4인조 걸그룹으로 디아를 포함해 보혜, 해나, 소유미로 이뤄졌다.
(사진= 디아 페이스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