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New] 오늘의 뷰티 신상

입력 2014-02-04 22:24  



비디비치는 피부 광채를 끌어올린 듯 투명하고 화사하게 표현해주는 광채 시크릿 스킨 일루미네이션을 출시했습니다. 이는 칙칙한 피부톤을 핑크빛으로 보정하고, 투명 톤업 파우더가 피부 속 광채를 살려 피부 밑에 조명이 켜진 듯한 효과를 부여하는 제품입니다. 또한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꾸어 주는 프라이머와 하이라이터 역할까지 가능해 빛을 더하고 싶은 곳 어디에나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에뛰드하우스는 매끈하고 탱탱한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가득 슈퍼콜라겐 라인을 내놨습니다. 이 라인은 서태평양 청정 해역 마린 콜라겐을 최대한 균일하고 작게 쪼개 피부 친화도를 높인 슈퍼콜라겐 성분을 다량 함유했습니다. 또한 아프리카 지역에 자생하며 최대 12만 리터 이상의 물을 저장할 수 있는 바오밥 나무의 점액을 함유해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한다고 합니다. 수분가득 슈퍼콜라겐 앰플 에센스, 수분가득 슈퍼콜라겐 크림, 수분가득 슈퍼콜라겐 멀티스틱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멜비타는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넥타 브라이트 (Nectar Bright) 라인의 아이 세럼을 선보입니다. 이는 진주 빛의 농축된 액상 타입의 눈가 전용 제품으로 4가지 유기농 화이트 플라워(나르시수스, 벨리스, 화이트 루핀, 윈터 그린) 성분이 눈가를 환하게 밝혀준다고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콘플라워 플로럴 워터와 클로렐라 추출물이 연약한 눈가의 수분을 공급하고, 눈가에 생기를 부여하며, 진주 빛 피그먼트는 빛을 은은하게 반사시켜 눈가에 광채를 부여한다고 합니다.

퓨어힐스는 피부 고민별 맞춤 선택이 가능한 퓨어힐스 커버쿠션 4종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커버 쿠션은 피부 고민별 맞춤 추출물이 27% 함유되어 있어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동안에도 피부 고민에 대한 케어가 가능합니다. 또한 그물망 커버쿠션이 내용물을 오랫동안 잡아주어 수분을 그대로 유지시켜 주며 두드릴 때마다 공기순환 작용으로 피부에 얇게 밀착되어 매끄러운 피부로 연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갈락토미세스 27 커버쿠션과 프로폴리스 27 커버쿠션, 진생베리 27 커버쿠션, 캐비어 27 커버쿠션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오가닉박스는 청마의 해를 맞아 더욱 새롭게 심신을 정화시켜 줄 퓨리파잉 오가닉박스(purifying organic box)를 선보입니다. 퓨리파잉 오가닉박스는 중국에서 날아온 초 미세먼지를 깨끗하게 세안하고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출시되었습니다. 오썸의 아스파라거스 마일드 버블 폼, 브리타니 타임의 오가닉 시트러스 페이셜 클렌져 & 오가닉 밸런싱 페이셜 토너, A24의 프리미엄 알로에베라 스킨 수딩젤, 아로마티카의 로즈마리 씨크닝 샴푸로 구성되어있습니다.


SK-II에서는 빛으로 피어나는 블루밍 스킨을 선사해 줄 SK-II 셀루미네이션 오라 에센스를 내놨습니다. 이 제품은 빛으로 활짝 피어나는 피부를 위한 2가지 중요한 요소인 피부의 유리 입자와 클리닝 입자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관계자는 “피부의 유리 입자를 촘촘하게 깨워 넓고 화사한 빛의 파장으로 피부를 밝게 비춰준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피부 내면에 과잉 생성된 멜라닌을 조절할 수 있도록 피부의 클리닝 입자 활동을 활발하게 한다고 합니다.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는 닥터지 pH 5.5 미스트 2종을 내놨습니다. 이 제품은 pH 5.5 약산성 워터를 함유해 피부의 천연 보호막 역할을 하는 피부 pH막을 건강하게 지켜준다고 하네요. 또한 외부 인자로 흐트러진 피부 밸런스를 맞춰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줍니다. 닥터지 하이드라 프레쉬 pH 미스트와 닥터지 비타 앰플 pH 미스트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