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여가수들이 연이어 부른 겨울왕국 OST `let it go`가 김연아의 스케이팅 연기 영상에 삽입돼 화제다.
동영상사이트 유튜브에는 `let it go` 음악에 맞춰 스케이팅 연기를 펼치는 김연아의 동영상이 게재됐다.
이 동영상은 김연아가 지난 2009년 선보였던 프리스케이팅 연기에 `조지 거쉰의 피아노 협주곡 바장조` 대신`let it go`를 삽입해 넣은 것이다.
특히 해당 영상에서 김연아의 동작이 `let it go` 음악과 절묘하게 맞아떨어져 눈길을 끌었다. 또 영상에 눈이 내리는듯한 특수효과가 더해져 감동을 더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은 "김연아 let it go, 김연아가 진정한 종결자다", "김연아 let it go, 갈라쇼에서 한 번 보여줬으면 좋겠다", "김연아 let it go, 역시 연느님 최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연아 `let it go` 영상에 앞서 가수 손승연은 지난 4일 `let it go’를 열창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다.
손승연의 `let it go` 영상에 신승훈, 윤건 등 선배들은 물론 네티즌들의 찬사가 이어졌다. 네티즌들은 "손승연 let it go, 진짜 대박이다 괴물 같다", "손승연 let it go, 이제 소향만 남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해당 영상 캡쳐/손승연 SN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