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4-02-06 17:39  



디스퀘어드²의 쌍둥이 디자이너 딘과 댄 케이튼은 올해의 캐나다 디자이너상과 최고 업적상을 수상했습니다. 디스퀘어드²는 캐나다의 위트와 정제된 이탈리아의 테일러링을 바탕으로 마돈나, 리한나, 데이비드 베컴 등 세계 유명 셀러브리티와 패션계, 언론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캐나다인의 재능을 세계 무대에 선보이며 국제적인 성공을 거둔 딘과 댄 케이튼은 “이런 중요한 행사로 고향에 돌아와 패션계에 종사하는 캐나다 동포들을 만나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캐나다는 우리의 출생지이자 영감의 근원이기에 이 상들을 받는 것에 큰 자부심을 느낀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습니다.


프리미엄 데님 브랜드에서 컨템퍼러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확장 중인 이스트쿤스트에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만현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Re-Styling Project를 진행합니다. Re-Styling Project는 이스트쿤스트에서 출시한 스타디움 재킷을 기본으로 독창성 있게 변형하는 시도를 통해, 실용적이며 창조적인 아이디어를 제안한다네요. 콜래보레이션 재킷은 소매 부분을 시보리 대신 지퍼 디테일로 해 에지감을 더해주었고, 어깨와 팔 이음새는 박음질 대신 지퍼 디테일로 처리, 탈 부착이 가능해 베스트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한정판으로 예약 판매가 진행되며, 2월 중순부터는 에이랜드와 원더플레이스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됩니다.


박윤희 디자이너의 브랜드 그리디어스(GREEDILOUS)는 7일부터 13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 더웨이브 매장에서 단독 팝업 스토어를 엽니다. 이 기간동안 미쓰에이 민, 이다희, 박은지, 진서연, 한보름, 박혜경 등 연예인들도 매장을 방문할 예정이랍니다. 또 30만원 이상 구매시 세컨드 브랜드 유니지(yunni.G) 티셔츠를 증정하고 100만원 이상 구매시 30만원 상당의 트렌디한 그리디어스 클러치백을 증정한다네요. 그리디어스는 20대에서 40대까지, 자신의 분야에서 전문적인 커리어를 가진 여성의 매니시하고 시크한 감성에 클래식함을 더해 상반된 것을 조화시키는 믹스매치를 추구합니다.


마이클 코어스는 12일 뉴욕 스프링 스튜디오에서 공개되는 2014 Fall 패션쇼 현장을 라이브 스트림 마이크로 사이트 ‘ALL ACCESS KORS’를 통해 직접 볼 수 있도록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패션쇼 시작에 앞서 사람들은 사이트의 RSVP를 통해 개인 디지털 캘린더에 이벤트를 추가하고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쇼 당일 오전 9시 반부터 스튜디오 내부와 패션쇼장의 전경이 라이브로 온라인에 공개되어 백 스테이지에서 메이크업, 헤어 등 쇼 준비로 분주한 모델들의 모습까지 엿볼 수 있다고 합니다.



캘빈클라인 워치는 7일부터 16일까지 밸런타인 데이를 기념해 커플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캘빈클라인 커플 워치를 구매한 고객에게 스파클링 와인 ‘빌라 엠(villa M)’ 을 증정하는 것입니다. ‘빌라 엠(villa M)’ 은 이태리 최고급 스파클링 와인으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또한 2월 한달간 모든 구매고객에게 프리미엄 수제 캔디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페르가와 마이앙스는 7일부터 신학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수페르가, 마이앙스의 정상 상품을 구입한 고객에 한해 화분을 증정합니다. 배포기간 동안 화분을 받은 고객들은 화분의 식물을 키워 4월 5일부터 12일까지 개인 SNS에 인증사진을 올린 후, 브랜드네트웍스 블로그에 개인 SNS의 URL을 첨부하여 신청 댓글을 남기면 추첨으로 음료 기프티콘과 수페르가 신발을 증정합니다.



디얼스 컴퍼니는 2014년 새 학기를 맞아 백팩 대전을 실시합니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의정부점, 인천점에서 차례로 진행되며, 2014년 신상품과 이월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합니다. 또한 10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티셔츠를 사은품으로 제공합니다.



포니는 2014 S/S 시즌 신제품 ‘엠파이어 클래식’(EMPIRE CLASSIC)을 출시했습니다. 모던한 디자인에 화이트, 블루, 그레이 컬러를 적용한 클래식 스니커즈입니다. 쿠셔닝과 충격 흡수가 뛰어난 파일론 미드솔로 편안하면서도 가벼운 착화감을 제공합니다. 또한 발뒤꿈치를 감싸는 스태빌라이저가 충격을 흡수하고, 무게를 분산시켜 제품 변형을 막아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리복은 2014년 새해를 맞아 러닝을 시작하는 30~40대 직장인을 위한 러닝화 제트퓨즈 런을 선보입니다. 발이 지면에 닿을 때 발생하는 압력에 따라 에어백에 압축된 공기가 쿠셔닝을 제공하는 러닝화로 리복의 에어 테크놀로지 명성을 이어가는 제품입니다. 아웃솔의 무게를 좌우하는 고무창의 무게를 줄여 경량성을 강화했고, 나노웹(NanoWeb) 소재를 갑피에 사용해 경량성과 통기성도 함께 향상시켰다고 하네요. 또한 솔기 없이 경계면이 매끄럽게 이어지는 무봉제 갑피로 보다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잔스포츠는 2월 한달 동안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슬로건 콘테스트를 실시합니다.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2014년 잔스포츠의 글로벌 캠페인 `ACCEPT NO IMITATIONS`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슬로건을 선정합니다. 콘테스트에서 우승한 1명은 우승상금 100만원과 함께 2014년 한 해 동안 글로벌 캠페인에서 슬로건이 사용될 예정입니다. 2등은 잔스포츠 제품(10명), 3등 5만원 문화상품권(20명), 4등 1만원 기프티콘(30명), 5등 5000원 기프티콘(40명)이 증정됩니다. 당첨자는 내달 10일 발표됩니다.



아이더 ‘티보’ 백팩은 심플하고 세련된 스퀘어 스타일에 아이들이 선호하는 발랄한 컬러를 적용한 신학기용 가방입니다. 가방 전면에 큼직한 포켓을 적용해 학용품 분리와 보관이 편리하며 측면에 별도의 수납공간을 추가해 수납성을 강화했습니다.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의 특성을 고려해 내구성이 좋은 소재를 사용했으며 어깨 끈과 등받이 부분에 통풍성이 뛰어난 소재를 적용해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네이비와 핑크 컬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함께 출시된 아이더 ‘엠버2’ 아동용 가방은 메인 지퍼가 성인용 가방보다 깊게 파여 있어 아동들이 소지품을 쉽게 보관하고 꺼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클락스는 15일 클락스 종로점에서 전속모델 비스트의 팬 사인회를 진행합니다. 이번 팬 사인회에서는 신학기 선물로 클락스 슈즈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입니다. 행사 당일 현장에서 비스트 멤버 6명의 사인과 함께 비스트 화보가 담긴 클락스 대형 브로마이드를 선물로 받을 수 있습니다. 팬 사인회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7일부터 14일까지 클락스 제품을 구입하고 팬 사인회 참석 쿠폰을 받으면 됩니다.



TUMI(투미)는 알파2(Alpha2)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부드러우면서도 매우 견고한 TUMI 특허의 FXT 방탄나일론 소재, 혁신적인 기술과 탁월한 기능성을 기반으로 제작된 기존의 알파 컬렉션의 기술력과 기능성을 고스란히 담아냈습니다. 또한 듀라폴드(Durafold™) 시스템과 내장형 바퀴 등을 통해 제품의 수납공간이 더욱 넓어졌으며, 충격을 방지해 주는 모서리 범퍼와 TUMI 특허의 엑스 브레이스 45 (X-Brace 45®) 핸들 시스템 등으로 제품의 내구성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켰습니다. 레버를 이용하여 두 단계에 걸쳐 확장할 수 있는 레버락 시스템으로 쉽고 편리하게 가방을 최대 2.5인치까지 확장할 수 있다고 하네요.




골든듀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핑크골드 커플링 컬렉션 루체 델 아모레를 선보입니다. 띠아모 커플링은 두 개의 반지가 톱니바퀴처럼 맞물려 마치 운명처럼 사랑이 완성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정교하게 커팅된 금속의 광택이 다이아몬드의 빛처럼 눈부시게 빛납니다. 루체 커플링과 듀코로넷 커플링, 노도 커플링도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또한 골든듀는 7일부터 내달 16일까지 커플링 스페셜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에스콰이아 컬렉션은 7일부터 내달 16일까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러브 박스 페스티벌(Love Box Festival)’을 실시합니다. 이는 에스콰이아 컬렉션의 가방을 제외한 모든 액세서리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께 로맨틱한 기프트 박스에 고급 초콜릿을 담아 특별한 패킹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입니다.



알프레드 던힐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보던 브라이트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멋지고 작은 가죽의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심플한 크기의 사이즈는 여성들이 들기에도 손색없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모던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또한 뛰어난 내구성, 완벽한 기능성을 제공합니다. 클래식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던힐 싱글 지퍼 브리프케이스, 컴팩트 슬림 브리프 케이스, 여행의 필수품이 될 싱글 지퍼 오가나이저, 여권 홀더, 심플 카드 케이스, 빌포드 지갑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지고트(JIGOTT)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여성미를 물씬 풍기는 로맨틱 스프링 룩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시즌 대표적인 트렌드 중 하나인 플라워 패턴과 레이스 소재의 완벽한 조화로 프린트 자체의 볼륨감과 선을 살린 것이 특징입니다. 자칫 부담스러울 수 있는 레이스 원피스에 사선 라이닝을 포인트로 주어 전체적으로 날씬해 보이는 실루엣을 완성해줍니다.



슈마커는 걸그룹 포미닛을 5년 연속 전속 모델로 선정하면서 비투비(BTOB)를 함께할 새로운 남자 모델로 발탁했습니다. 포미닛은 슈마커가 대한민국 대표 슈즈 멀티샵으로 성장하는 데 큰 역할 했을 뿐 아니라 다수의 CF를 통해 슈즈 멀티샵의 트렌디한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어필해왔습니다. 포미닛의 새로운 파트너인 비투비는 더 젊어진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구찌는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사랑스러운 하트 프린트가 특징인 베티 컬렉션(Betty Collection)을 내놨습니다. 베티 컬렉션은 1958년 구찌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구찌 58 백’ 2종과 선물용으로 적합한 여성용 지갑 3종, 남녀 공용 카드케이스 1종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구찌의 로고가 새겨진 메탈 클로져 장식이 특징인 구찌 58백은 레트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미니 토트백과 클러치로 선보입니다. 두 제품 모두 일상적인 스타일부터 특별한 자리를 위한 이브닝 웨어 스타일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푸마는 신개념 축구화 에보파워(evoPOWER) 출시를 기념하며 온라인 페이스북 특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푸마가 새롭게 선보이는 베어풋 컨셉의 에보파워 축구화는 강력한 파워킥이 특징입니다. 에보파워처럼 강력한 ‘파워’가 느껴지는 사진을 푸마코리아 페이스북에 올려 최다수의 ‘좋아요’를 받은 두 명에게 세스크 파브레가스(FC 바르셀로나)가 친필 사인한 에보파워 축구화를 증정한다고 하네요. 17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됩니다. 푸마 에보파워는 세계적인 축구 스타 티에리 앙리(뉴욕 레드불스), 세스크 파브레가스(FC바르셀로나), 마르코 로이스(보루시아 도르트문트), 마리오 발로텔리(AC 밀란)와 카디프시티에서 활약중인 김보경, 수원 삼성의 정대세가 신는 축구화로 유명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