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4-02-07 18:38  


라진의 얼티밋 하이드라 퍼펙션이 갤러리아백화점 온라인 몰 화장품 부문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라진의 얼티밋 하이드라 퍼팩션은 고농도로 정제시킨 포도캘러스배양추출물과 피부에 좋은 7가지 유효성분들로 구성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라진의 핵심 기술인 캘러스 배양 기술은 강력한 항산화 포뮬라를 형성하여 롱래스팅 수분 공급 및 피부 본연의 탄력 기능을 도와 더욱 건강하고 촉촉하게 피부를 지켜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퓨어힐스는 2월 한 달간 다가오는 봄을 맞이해 ‘여자를 빛나게 하는 꿀 광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는 프로폴리스 앰플과 프로폴리스 80 크림, 프로폴리스 50 볼륨 미스트, 프로폴리스 27 커버쿠션을 20% 할인해주는 이벤트입니다. 또한 해당 이벤트 제품 구매 시 프로폴리스 폼 클렌저 100ml 정품과 함께 푸짐한 사은품이 증정됩니다. 이 밖에도 퓨어힐스카렌듈라 라인3종(카렌듈라 90 블레미쉬 솔루션, 카렌듈라 50 블레미쉬 토너, 카렌듈라 70 모이스춰라이저)아이템을 최대 10% 할인해줍니다. 이벤트 아이템 구매 시 카렌듈라 폼 클렌저를 하나 더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아이소이(isoi)는 28일까지 직장인을 대상으로 샘플 나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잦은 야근과 과중한 업무스트레스로 점점 나빠지는 피부가 고민인 직장인들의 피부 스트레스를 해결해주기 위해 마련됐다고 합니다. 피부 개선 효과를 함께 경험 하고 싶은 회사 또는 부서명(5인~50인 제한)과 신청 사연을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당첨된 회사에는 아이소이 베스트 제품 샘플 10종과 할인쿠폰을 증정합니다. 당첨자는 내달 5일 아이소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됩니다.



스킨79는 차갑고 건조한 계절, 거칠고 메마른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주는 응급 아이템 2가지를 출시했습니다. 로즈 워터풀 마스크는 바르는 순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는 미백 기능성 슬리핑 마스크입니다. AHA 성분이 각질제거 및 노폐물 배출에 도움을 주어 한층 깨끗하고 환한 피부로 유지시켜 주며,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 준다고 합니다. 듀얼 이펙트 아이겔 패치는 어둡고 건조한 눈가를 촉촉하고 밝게 관리해 줍니다. 광물성 오일, 벤조페논, 동물성 원료 등을 배제한 마일드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스틸라는 봄을 환하게 밝힐 스프링 컬렉션을 내놨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봄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상큼하고 밝은 컬러의 스머지 스틱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와 립 글레이즈 트리오 스프링 브레이크 & 스프링 플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스머지 스틱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는 22가지의 환상적인 색상으로 구성된 아이라이너로 부드러운 사용감에 은은한 펄감이 매력적입니다. 립 글레이즈 트리오는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미구하라는 마음대로 골라 담는 스페셜 세트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내 마음대로 30%할인”이벤트는 마음에 드는 제품을 3개 이상 구매할 경우 30%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입니다. 본인이 원하는 제품으로 세트를 구성하여 구입할 수 있도록 한 것으로 총 18개 제품이 이번 이벤트에 해당됩니다. 또한 세트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미구하라 전용 손거울도 증정된다고 합니다.



바이오-오일은 사랑을 고백하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11일까지 ‘바이오-오일 발렌타인데이’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바이오-오일 공식 페이스북에 방문해 사랑을 전하고 싶은 사람을 태그한 후 달콤한 고백 메시지를 남기면 됩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20명에게는 바이오-오일 정품이 포함된 밸런타인 초콜릿 기프트 박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토니모리는 2일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린 슈퍼주니어M 팬 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슈퍼주니어M 멤버들은 그들을 보기 위해 사인회 몇 시간 전부터 모여든 2000여명의 현지 팬들에게 연이은 감사인사를 보내며 뜨거운 호응에 화답했습니다. 팬 사인회 참여고객은 매장 내 혼잡과 주변 상가에 피해가 갈 것을 방지하기 위해 700명으로 제한되었습니다.



더샘은 국내최초로 90도까지 꺾이는 혁신적인 신개념 마스카라 ‘에코 소울 90도 마스카라’를 선보였습니다. 속눈썹 각도에 따라 0~90도까지 자유롭게 꺾어 사용할 수 있어 팔을 들거나 손목을 꺾지 않아도 드라마틱한 컬링과 풍부한 볼륨을 연출해준다고 합니다. 특히 브러시 앞부분은 짧게, 끝부분은 길게 입체 커팅된 스트레이트 브러시가 속눈썹 뿌리 부분부터 내용물을 촘촘하게 밀착시켜 숨어 있는 1mm 속눈썹까지 끌어올려준다고 합니다. 이와 함께 17일까지 더샘 온라인 쇼핑몰에서 에코 소울 90도 마스카라 정품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세븐드롭스는 7일부터 16일까지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하여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세븐드롭스 기프트 세트는 천연 레티놀 성분으로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도와주는 크리스테-마린 하이드레이트퍼밍 플루이드와 아마존 바바수열매 추출 오일로 유수분을 조절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바바수 액티브 퍼밍 에멀전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또한 천연 AHA성분으로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솝워트 버블 퓨리파잉 페이셜폼이 추가된 기프트 세트도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밸런타인데이를 주제로 패션 브랜드 및 푸드카페와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까르뜨블랑슈의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시 시푸드카페 에이블의 디너세트와 세븐드롭스 바닐라-플래니폴리아 쉴드&레디언스CC크림, 애니레보비츠 사진전 초대장 등 다양한 경품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BRTC는 겨울철 건조하고 생기 잃은 눈가 피부의 집중케어에 도움을 주는 더 퍼스트 앰플 아이 에센스를 내놨습니다. 손상 예방 특허성분 Fermentox™ 80%와 보습 및 진정 특허 성분 블루피토컴플렉스(Blue Phyto Complex™), 인삼열매를 포함한 복합 발효 여과물이 얇고 연약해 늘어지기 쉬운 눈가 피부에 생기와 윤기를 부여한다는게 업체 측의 설명입니다.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으로 칙칙하고 늘어진 눈가를 효과적으로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예민한 피부에도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