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4-02-14 18:23  


스위스킨(Suiskin)이 신제품 `트리플 매직 오일 세럼`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1000명의 체험단을 3월 5일까지 모집한다고 합니다. 이번 체험단은 스위스킨 공식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관련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덧글을 남기면 신청 완료된다고 하네요. 체험단 발표는 3월 10일 공식 사이트를 통해 공지된다고 합니다. 체험단에 최종 선발된 1000명의 소비자는 `트리플 매직 오일 세럼` 7일 체험 키트를 직접 사용하면서 사용 후기를 작성하게 된다네요. 또한, 베스트 리뷰어 100명을 선정하여 트리플 매직 오일 세럼 정품 또는 스위스킨 적립금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네요.



클렌징 디바이스 `클라리소닉`이 신제품 아리아(ARIA) 출시와 밸런타인 데이를 기념해 신제품 아리아(ARIA) 구매고객 대상으로 파우치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핑크와 화이트로 구성된 신제품 아리아(ARIA)의 사이즈에 꼭 맞는 파우치가 제공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밸런타인 데이를 기념해 기획됐다고 합니다.

키엘이 건조한 피부를 위한 신제품 인텐스 수분 크림 출시를 기념하며 ‘키엘 수분 연구소’를 오픈한다고 합니다. 키엘의 ‘수분 연구소’는 피부 건조함으로 고민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인텐스 수분 크림의 촉촉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고 하는데요. ‘수분 연구소’에서는 건조한 피부 고민을 위한 1:1 전문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촉촉한 솔루션으로 신제품 인텐스 수분 크림을 체험해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키엘 ‘수분 연구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이 준비되었다고 합니다. ‘수분 연구소’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울트라 라이트 솜사탕을 제공하고,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인텐스 수분 크림 여행용 샘플 7ml를 증정한다네요. 이와 함께, 5만원 이상 구매시 ‘수분 스타터 키트’를, 9만원 이상 구매 시 ‘울트라 촉촉 가습기’를, 12만원 이상 구매 시 3월 출시 예정인 신제품 투명 광채 마스크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수분 완성 키트’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꽃을든남자에서 가벼운 발림성에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쿨링, 수분 유지가 한번에 가능한 ‘썬톡’ 라인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꽃을든남자 썬톡’ 라인은 전 품목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과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 보호하며 수분까지 공급하는 썬 케어 라인이라고 하는데요. 산뜻하고 가벼운 발림성을 위해 끈적임과 백탁 현상을 최소화하고 화학성분 7가지를 무첨가하여 남녀노소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에뛰드하우스가 더욱 달콤한 발렌타인데이를 위해 커플이나 솔로 누구나 참여 가능한 ‘컬러 립스핏’ 이벤트를 명동 에뛰드하우스 1호점 ‘프린세스 하우스’에서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행사는 더욱 특별하고 즐거운 발렌타인데이를 보낼 수 있도록 돕고, 출시하자마자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에뛰드하우스의 신개념 매직 워터 립스틱 ‘컬러 립스핏’에 대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되었다고 하는데요. 2월 14일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 명동 에뛰드하우스 1호점 ‘프린세스하우스’ 앞에 마련된 부스에서 진행되며 연인 사이, 친구 사이, 솔로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고 합니다. 메인 이벤트인 ‘컬러 립스핏을 잡아라’는 커플이나 친구가 함께 여러 가지 색깔의 공 중 하나를 선택해 같은 컬러의 공이 나오면 ‘컬러 립스핏’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라네요. 동행인이 없더라도 이벤트 도우미와 함께 게임에 참여할 수 있으며, 스페셜 공을 뽑은 사람에게는 에뛰드하우스의 신제품 향수를 선물하고, 참가자 모두에게 마스크팩과 볼펜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발효오일 스킨케어 브랜드 구달이 브랜드 리뉴얼과 대용량 멀티 발효 오일 `리페어 플러스 에센셜 오일` 출시를 기념하여 `페이스북 1000명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26일까지 진행될 예정인 구달 `페이스북 1000명 샘플링 이벤트`는 구달이 입점되어 있는 뷰티 편집샵 클럽클리오의 페이스북에서 참여 가능하며, 샘플 이벤트와 공유하기 이벤트 2가지로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첫 번째 `샘플 교환 쿠폰 이벤트`는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로, 클럽클리오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누른 뒤 쿠폰 발행을 위한 간단한 개인정보만 입력하면 응모 완료된다고 하네요. 응모자 중 총 1000명을 선정해 `리페어 플러스 에센셜 오일 15ml`을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이 발행되며, 클럽클리오 오프라인 매장 5곳(명동클럽 1호점, 명동클럽 2호점, 홍대클럽, 이대클럽, 가로수클럽)에서 샘플을 수령할 수 있다네요. 두 번째 이벤트는 `소문내기 이벤트`로 댓글을 통해 친구를 태깅하여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거나, 이벤트에 대한 기대 내용을 남기면 응모할 수 있습니다. 참여자 중 총 100명을 추첨해 `리페어 플러스 에센셜 오일 15ml`이 별도 배송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러쉬(LUSH)가 14일 금요일 러시아 대사관 부근에서, 러시아의 성소수자 차별과 관련된 법안 제정으로 인한 인권유린에 반대하고, 모든 인간의 동등한 권리인 사랑을 지지하는 ‘발렌타인데이 사랑의 퍼레이드’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합니다. 러쉬코리아 임직원 및 동성애자 인권연대, 이를 지지하는 일반 시민으로 구성된 50여명의 행진 참가자들은 성소수자의 인권을 상징하는 핑크색 트라이앵글 깃발 및 무지개 깃발과 러시아 동성애 금지법을 반대하는 피켓 등을 손에 들고 러시아의 반 동성애 법에 항의했다고 하는데요. 왜곡된 사실을 바로잡고 냉담한 시선에 맞서 싸운 결과, 러쉬는 인권의 동등함과 사랑의 평등함을 응원하는 시민들의 포토 서명을 모아, 동성애 금지법 제정으로 고통 받는 소수의 인권을 보호하고, 사랑이 승리한다는 메시지를 러시아 측에 전달했다고 하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