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나이키 x 언더커버 갸쿠소우 2014 S/S 시즌 컬렉션 출시

입력 2014-02-18 09:52  

나이키는 일본의 저명한 디자이너 `준 다카하시(Jun Takahashi)`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프리미엄 제품인 나이키 x 언더커버 갸쿠소우 (NIKE x UNDERCOVER GYAKUSOU)의 2014 S/S 시즌 컬렉션을 출시합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나이키 x 언더커버 갸쿠소우 2014 S/S 컬렉션은 `러닝은 두 가지 상반된 감정 간의 투쟁`이라는 다카하시 준의 철학에 기반해 환희와 절망, 의욕과 탈진, 끈기와 포기 등 상반된 감정을 대조되는 색상과 소재로 표현했습니다.

남성 컬렉션은 회색톤을 바탕으로 도회적인 느낌을 가미했으며 여성 컬렉션은 무채색을 바탕으로 비단뱀 가죽 무늬의 강렬한 프린트를 담았습니다. 또한, 사랑과 증오 등 서로 상반되는 단어가 쓰여진 드라이핏 그래픽 티(Dri-FIT Graphic Tees)를 통해 감정의 이중성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나이키 x 언더커버 갸쿠소우 2014 S/S 컬렉션은 디자인뿐 아니라 기능성도 진일보 했습니다. 나이키 어패럴 이노베이션팀이 제공한 열 진단 지도를 바탕으로 개발된 나이키 스웨트 맵(Nike Sweat Map)은 엔지니어드 자카드 기법과 레이저 천공 기술을 통해 상체의 열 분포를 전략적으로 시각화 함은 물론 러닝 중 체온이 상승하는 부분의 통기성을 높여줍니다.

이번 컬렉션의 또 다른 특징은 다양한 의류 아이템에 있습니다. 감각적인 컬러의 디자인의 재킷과 상의를 통해 유니크한 레이어드 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하의 역시 5인치, 3/4 타이츠, 롱 타이츠 등 여러 길이의 제품을 출시해 디자인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나이키 x 언더커버 갸쿠소우 2014 S/S 컬렉션의 하이라이트인 러닝화는 컬러 블로킹으로 음과 양의 조화를 과감하게 표현한 `루나 스피드 AXL(Lunar Speed AXL)`. 듀얼 톤의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갑피에 비단 뱀 가죽 무늬가 결합되었으며 중창은 가볍고 반응성이 뛰어난 루나론 쿠셔닝을 적용했습니다.
플렉스 그루브(Flex Groove)가 장착된 밑창은 `러닝이라는 전쟁터에서 러너만이 항상 승리한다`라는 러닝에 대한 다카하시의 철학을 그대로 담아냈습니다.

음과 양의 조화를 바탕으로 한 디자인과 최상의 기술이 적용된 나이키 x 언더커버 갸쿠소우 2014 S/S 컬렉션은 오는 3월부터 부산 센텀 나이키, 홍대 와우산, 10 꼬르소 꼬모, 에크루 · 나이키 온라인스토어(www.nikestore.co.kr)를 통해 출시되며, 더 자세한 정보는 www.nikeinc.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