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4-02-21 20:51  



바디판타지(Body fantasies)는 22일 글로시박스(Glossybox), 옴니(Aumnie)와 함께 보디 뷰티클래스를 진행합니다. 이번 보디 뷰티클래스에서 바디판타지와 글로시박스, 옴니와 함께 여성의 보디를 주제로 1부와 2부로 나누어 행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1부는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옴니의 요가클래스를 진행하며, 2부는 5시 5시 30분까지 바디판타지 시향회 이벤트로 진행됩니다. 바디판타지는 클래스 공간에 바디판타지의 로맨스앤드림스 바디스프레이 향을 분사하여 은은하면서도 향기로운 클래스 분위기를 조성하고, 보디 제품을 활용한 미니 스타일링 노하우도 소개할 예정입니다. 또한 시향회 클래스 참석자 전원에게는 바디판타지의 로맨스앤드림스 바디스프레이를 증정합니다.



소망화장품의 멀티숍 뷰티크레딧(BC)에서 피어나는 꽃의 에너지를 그대로 담아 숙성시킨 꽃잎발효초 데일리 필링 클렌징 라인 꽃잎초 홍 순수발효 클렌징을 출시했습니다. 히비스커스 꽃을 3단계 순수 자연발효하여 유효성분을 추출한 것이 특징입니다. 3단계 순수 자연발효란 식용 미생물로 꽃잎을 발효시켜 유효성분을 분해해 추출하는 방법으로 1차 효모발효, 2차 초산발효, 3차 숙성발효 단계를 거치게 된다고 합니다. 순수발효 성분은 피부 각질 제거에 효과적이고 보습작용에 뛰어나 필링과 동시에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고 하네요. 또한 석류초 발효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 보습과 탄력을 관리해주며, 유기산·AHA·식물성 섬유소·비타민C 가 함유된 저자극 필링 성분’을 함유하여 불필요한 피부 각질을 순하게 관리해주고, 각질 연화 등에 도움을 주어 클렌징 후에도 피부를 탄탄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고 합니다. 총 6가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CNP 차앤박화장품은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바르는 것만으로도 필링 효과를 전달하는 신개념의 CNP 인비져블 필링 부스터를 내놨습니다. 피부부담을 최소화한 필링 효과를 통해 다음단계에 사용하는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와 효과를 극대화 해주는 부스터 역할까지 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의 기본 조건인 피부 결과 밝기, 촉촉한 피부 컨디션을 위한 보습력을 비롯해 트러블 피부의 붉은 기까지 개선 시켜주는 등 7가지 피부 변화를 경험 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입니다. 주요 성분으로 함유된 PHA는 자극 없는 필링을 해주는 성분으로 피부에 천천히 침투돼 부드럽게 얼굴 표면에 축적된 오래된 각질층을 관리해줍니다. 이밖에 천연보습인자인 NMF콤플랙스 성분도 들어 있어 피부의 촉촉함을 부여하고 수분감을 오래 유지 시켜준다고 하네요.



클라리소닉은 졸업·입학 시즌 특별 선물세트를 내놨습니다. 다음달 7일까지 수험표 및 신분증을 지참한 고객이 스마트 컴팩트 형 제품인 미아2(Mia2) 클렌징 시스템을 구매하면 남성용, 여성용 비오템 샘플 키트 3종을 증정합니다. 이번 선물 세트는 남성과 여성의 피부 타입을 고려해 남녀용 2가지로 출시됐습니다. 여성용 센시티브 클렌징 키트는 미아 2 클렌징 시스템과 비오템의 아쿠아 수르스 수분라인 3종 샘플(스킨, 세럼, 수분크림l)로 구성되었습니다. 남성을 위한 퍼펙트 클렌징 키트는 미아2 클렌징 시스템과 비오템 아쿠아 파워 수분라인 3종 샘플(클렌저, 토너, 모이스춰라이저)로 구성되었습니다.



슈에무라는 화사한 봄에 맞춰 독특한 포뮬라에 다채로운 컬러가 돋보이는 틴트 인 젤라또를 선보였습니다. 젤라또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젤라또처럼 쫀쫀하면서도 부드러운 독특한 크리미 포뮬라가 특징입니다. 또한 파스텔부터 비비드한 색상까지 봄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다채롭고 사랑스러운 10가지 컬러로 올 봄 여성들의 입술과 볼을 사랑스럽게 물들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제품은 얇게 한 번 바르면 보송한 틴트처럼, 입술 위 풍성하게 얹어주면 윤기를 머금은 립스틱처럼 사용할 수 있어 한가지 제품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또한 볼에 손가락으로 가볍게 두드려 주면 파운데이션과 자연스럽게 섞여 사랑스러운 혈색을 연출하는 볼터치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나인풋은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나인풋 페이스북 콘텐츠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월 한달 간 나인풋 페이스북에 업로드 된 콘텐츠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콘텐츠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URL을 댓글로 남겨주면 자동 응모 된다고 하네요.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한다고 합니다. 나인풋 페이스북은 제품 활용법, 발 관리 방법, 전문가 조언 등 발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차별화된 뷰티 문화를 창출했다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