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4-02-21 20:51  



브루노말리가 `디즈니 에디션(Disney Edition)` 출시를 기념하여 24일부터 3월 9일까지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1층에 `디즈니 에디션`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합니다. 브루노말리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맞이해 2014 S/S시즌 뮤즈인 박신혜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는데요. 25일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1층 팝업스토어에서 열리는 박신혜 팬사인회는 2월 20일부터 행사 당일 낮 12시까지 브루노말리 구매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 100명과 당일 선착순 20명에게 행운의 기회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특히 팬사인회 이후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여 행운의 번호 2명을 추첨, 박신혜 사인이 담긴 디즈니 에디션 핸드백과 지갑을 각 1명씩 증정한다네요.


지바이게스(G BY GUESS)가 밝고 경쾌한 2014 SS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고 합니다. 친근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로 완성한 이번 화보는 지바이게스의 자유로운 감성과 10대 20대를 위한 다양한 데님 패션을 엿볼 수 있다는데요. 스트릿과 자연을 벗삼은 한적한 야외를 배경으로 일상과 여가를 연상케 하는 빈티지한 감각의 화보는 편안하고 활동적인 남성의 이미지와 청순하면서도 걸리시한 여성의 이미지를 완성해 줄 데님 스타일을 선보였다고 합니다. 특히 지바이게스의 2014 SS는 데님 안감에 컬러 배색을 더해 포인트를 준 팝 진 라인을 메인으로 다양한 핏의 데님과 활동성이 강조된 제깅스 등 폭 넓은 아이템으로 젊은 고객에게 높은 퀄리티와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다가설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에이글(AIGLE)에서 2014년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배우 고아라와 이동욱의 2014년 S/S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최근 `응답하라1994`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대세로 떠오른 배우 고아라와 평소 젠틀하고 로맨틱한 이미지로 여심을 사로잡는 배우 이동욱이 함께 호흡을 맞추었다고 하는데요. 야외 활동을 즐기는 커플 콘셉트 이번 광고 캠페인은 브랜드 특유의 세련된 컬러와 디자인이 돋보이는 커플 재킷으로 상큼 발랄하고 편안한 느낌까지 살려주어 다가오는 봄, 당장이라도 떠나고 싶은 마음을 자극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힐리앤서스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실시하는 `특피 핸드백 대전`에 참여한다고 합니다. 이번 행사를 맞이해 힐리앤서스만의 독특하고 개성있는 특피 핸드백을 대거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특히 힐리앤서스의 시그니처 베스트 셀링 아이템인 니오베 백과 사바 백 등 다양한 핸드백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 행사는 23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 이벤트홀에서 열리며, 힐리앤서스는 27일부터 3월 2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진행되는 두번째 `특피 핸드백 대전`에도 주요 브랜드로 참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캉골이 신학기를 맞아 카카오 플러스 친구 서비스를 통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캉골은 카카오톡 내 플러스 친구를 맺은 이들을 대상으로 발송된 메시지를 통해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의 할인 기회를 제공하는 쿠폰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또한 페이스북 게시물에 자신의 아이디를 댓글로 남기면 상품을 주는 ‘답정너’ 이벤트를 진행하는 동시에, 온라인몰 내 장바구니에 캉골의 설립 연도 ‘1938’을 의미하는 1938만원 상당의 상품을 채워 캉골 페이스북에 인증하는 이들 중 5명에게 해당 제품을 선물로 증정한다고 합니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