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우조선해양건설 대구 첫사업
- `율하역 엘크루` 3월 7일 견본주택 오픈 예정
- 율하역, 롯데시네마, 롯데쇼핑프라자 등 도보5분 거리
- 율하중심입지 품격까지 높인 중소형 총 329세대 분양
대우조선해양의 가족기업인 대우조선해양건설이 대구에서 첫 분양사업에 나선다. 풍부한 생활편의시설과 편리한 교통, 친환경 입지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율하지역에 ‘율하역 엘크루’로 대구 첫 사업의 출사표를 던졌다.
대우조선해양건설이 선보이는 ‘엘크루’는 ‘Elegant Cruise’라는 합성어로 고품격 생활과 공간 디자인, 주거공간 그 이상의 가치를 창조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대우조선해양건설의 혁신적인 아파트 시공 능력을 접목시켜 ‘바다 위의 수상호텔을 지상 위에 펼친다’는 신념의 표현이다.
대구시민과 처음 만나는 사업이니만큼 입지부터 신중하게 골랐다. 대우조선해양건설이 낙점한 곳은 율하지역으로 지난해 ‘율하 롯데캐슬 탑클래스’의 성공적인 분양을 비롯 이미 그 가치와 프리미엄이 입증된 최고의 입지다.
율하지역은 생활 인프라가 완비된 자족도시인데다 주위를 녹지와 생태공원이 감싸고 있어 최적의 주거지로 선호도가 높다. 특히 ‘율하역 엘크루’는 율하에서도 최중심입지의 프리미엄을 고스란히 누릴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다.
지하철 1호선 율하역이 도보 3분, 롯데시네마가 도보 5분, 롯데쇼핑프라자가 5분 거리에 있어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안일초, 반야월초, 신기중, 안심중, 정동고 등이 인접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친환경 하천으로 조성중인 단지 앞 율하천 수변공원, 금호강변공원 등 17만㎡ 율하체육공원이 인접해 주거쾌적성이 어느 곳보다 높다.
생활편의성은 물론 미래가치에서도 후한 점수를 받고 있다. 지하철 1호선 율하역까지 도보 3분 거리로 율하에서도 지하철이 가장 가까운 초역세권의 프리미엄 혜택을 고스란히 누릴 수 있다.
또한 범안로, 동대구 IC와 바로 연결되어 대구 시내외 어디로든 빠르게 연결되는 쾌속교통망, 지하철 1호선 안심-하양 연장으로 하양, 진량, 경산을 아우르는 광역도심의 중심지로 미래개발가치가 가파르게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 혁신도시, 첨단의료복합단지 등의 배후주거지로서의 개발호재도 ‘율하역 엘크루’의 가치를 더욱 높여준다.
인기높은 중소형 총 329세대 율하역 엘크루
율하역 엘크루는 지하 1층 지상 14층 8개동, 전용면적 59~84㎡ 로 구성된다. 총 329세대 규모로 3월 7일 견본주택을 공개할 예정이다.
단지 곳곳에 풍부한 녹지공간, 단지내 도서관, 어린이놀이터 등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친환경단지로 조성되고, 대우조선해양건설의 혁신적인 시공능력을 접목시킨 설계와 평면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소비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국가기반시설, 해양항만시설 등 풍부한 노하우와 실적
탄탄한 시공능력 글로벌 건설회사 대우조선해양건설
‘지상에서 누리는 크루즈라이프’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율하역 엘크루’로 대구에서 첫 선을 선보이는 대우조선해양건설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조선기업 대우조선해양 가족기업으로 지하철, 고속도로, 터널 등 국가 기반시설 건설과 해양항만공사는 물론 아파트와 주상복합, 문화 및 레저시설 등 건설분야에 뛰어난 시공능력을 보유한 건설회사이다.
명지오션시티 엘크루 솔마레, 거제 엘크루 랜드마크, 아산 용화 엘크루, 충무로역 엘크루 메트로시티, 세종시 정부청사, 사천 엘크루 등 전국 각 지역에서 굵직굵직한 사업을 성공시켜왔다. ‘율하역 엘크루’ 관계자는 ‘‘엘크루’ 브랜드의 자존심을 걸고 대구에서는 처음 만나는 고품격 주거공간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