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4-03-05 17:04   수정 2014-03-05 17:06


마죠리카 마죠르카는 2014년 봄을 맞이해, 상대방을 유혹하는 치명적인 눈매를 완성시켜주는 ‘EYE HUNTER’ 테마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EYE HUNTER’는 눈가의 인상을 강렬하고 대담하게 연출해 줄 ‘블랙 라인’과 유혹적인 색상의 ‘컬러 라인’ 2가지 트렌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퓨어한 컬러로 이루어진 한정판 립글로스 2종까지 더해 총 5종으로 선보인다고 합니다. 이번 시즌의 주력 제품인 ‘라인 헌터’는 납작한 형태의 브러시 모양인 W 헌터 브러시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각도에 따라 측면의 얇은 면으로 섬세한 극세 라인을 연출할 수 있고, 넓은 면으로는 강렬하고 대담한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한 멀티 제품이라는데요. 매끄럽게 발리는 사용감으로 간편하게 속눈썹 사이사이까지 선명하고 또렷하게 메꾸어 주고, 땀과 피지에 강한 워터프루프 타입으로 오랜 시간 번짐 없는 완벽한 메이크업을 자랑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CNP 차앤박화장품은 남성들의 화이트데이 선물 걱정을 덜어주고 센스까지 발휘할 수 있는 ‘설레임 가득한 화이트데이 선물 기획전’을 16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설레임 가득한 화이트데이 선물 기획전’은 CNP차앤박화장품의 스테디 셀러인 앰플 3총사와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기획세트 3가지가 준비됐다고 하는데요. 한번에 두 가지 피부고민을 관리해주는 ‘앰플 듀오 세트’는 환절기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달래줄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 정품과 ‘CNP 뮤제너 앰플’ 정품으로 구성됐다고 합니다. 더불어 정품 앰플 2가지와 함께 스페셜 기프트로 ‘뮤제너 딥 수딩팩’(10ml), ‘워터락 모이스트 크림’(10ml)를 추가 증정할 예정이라네요.

아베다가 모발의 강력한 수분 충전을 위한 `드라이 레미디 샴푸(Dry Remedy Moisturizing Shampoo)` 와 `드라이 레미디 모이스처라이징 컨디셔너(Dry Remedy Moisturizing Conditioner)` 의 1리터 대용량 제품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DRY REMEDY SYSTEM(드라이 레미디 시스템)은 늘 물과 함께 있기 때문에 `생명의 나무` 라고도 불리는 부리치(BURITI)에서 추출한 유기농 오일을 함유하여 모발 속에 수분을 부드럽게 채워준다고 하는데요. 출시 이후, 모발을 위한 수분 크림이라고 불리면서 강력한 수분 공급 효과로 드라이 레미디 시스템을 사용한 여성자의 93%가 만족을 표시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크리니크(CLINIQUE)가 자외선이 피부에 닿기 전에 반사시켜 효과적으로 자외선을 차단하는 100%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 `이븐 베터 다크 스팟 디펜스`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크리니크가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피부를 자극하는 화학적 자외선 차단 성분과 오일을 전혀 사용하지 않아 피부 자극이 없는 아주 순한 자외선 차단제이면서도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 제품으로 UVA와 UVB를 효과적으로 차단해 멜라닌 과잉 생성을 예방하고 색소 침착과 다크 스팟이 생기지 않도록 도와준다고 하는데요. 특히 `이븐 베터 다크 스팟 디펜스`는 크리니크의 독자적인 기술인 눈에 보이지 않는 숨쉬는 필름 막 인비저블 스크린 공법을 적용해 바르는 즉시 피부에 투명한 보호막을 형성해 자외선을 반사시켜 자외선이 피부 속으로 투과되지 않도록 하면서도 백탁 현상 없이 아주 가볍게 피부에 도포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오일컷 코스메틱 오르비스가 피곤하고 지친 일상에 건강한 아름다움을 불어넣어 주는 ‘헬시&뷰티 푸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행사는 식사만으로 놓치기 쉬운 영양소를 챙겨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일상을 선사하고자 오르비스에서 특별히 마련한 것으로 3월 한 달 간 오르비스의 대표 이너 뷰티 아이템 4종 ‘요구르트향 칼슘’, ‘스트로베리향 철’, ‘레모네이드향 비타민C’, ‘비피더스EX’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고 하네요. 건강과 아름다움을 모두 생각한 오르비스의 특별한 이벤트, 헬시&뷰티 푸드 페스티벌은 인터넷 전용 이벤트로 오르비스 쇼핑몰 및 모바일 주문 시에만 할인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슈에무라가 남녀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워터 글로우 BB’ 베이지, 딥베이지 등 2가지 컬러의 섀이드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합니다. 슈에무라 ‘워터 글로우 BB’는 촉촉하고 가벼우면서도 탁월한 커버력까지 갖춰 많은 여성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아 온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워터 글로우 BB’의 베이지와 딥 베이지 컬러는 들뜨지 않고 붉은 기를 자연스럽게 커버해 한 듯 안 한 듯 세련된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다고 합니다. 딥 베이지 컬러의 경우 남성들도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하기에 적당하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입니다. 특히 슈에무라 ‘워터 글로우 BB’는 얇고도 뛰어난 커버력과 함께 다양한 스킨케어 효과를 갖춰 여성들은 물론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를 귀찮아하는 남성들에게도 이상적이라는데요.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주름을 완화시키는 ‘주름 개선 기능’, 수분 마스크처럼 피부를 촉촉히 감싸는 보습 기능’, 피부 톤과 결을 동시에 정돈해주는 ‘프라이머 기능’, 모공 및 잡티들을 가려주는 ‘컨실러 기능’, 피부에 환한 광채를 선사하는 ‘일루미네이트 기능’까지 갖췄다네요. 또한 SPF30 PA++의 자외선 차단지수를 겸비해 자외선 차단제를 덧바르는 번거로움을 줄여준다고 합니다.


스킨알엑스는 뷰티 전문가들의 노하우와 안목으로 구성한 ‘뷰티 엑스퍼트 기획전’을 11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기획전은 뷰티 트렌드에 앞서가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뷰티 스페셜리스트, 파워블로거와 패션디자이너 총 4인의 인터뷰 형식으로 구성됐다는데요. 각 분야별로 생생한 뷰티 어드바이스와 함께 실제 애용 제품들을 직접 그들의 목소리로 추천했다고 합니다. 특히 셀럽들의 비밀스러운 뷰티 노하우나 전문가로서 가장 많이 받는 뷰티 질문 등 평소 여성들이라면 궁금해할 부분들을 속속들이 공개해 좋은 반응을 기대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입니다.


소망화장품의 멀티숍 ‘뷰티크레딧’이 모바일 어플 ‘모카 월렛(MoCa Wallet)’과 제휴를 맺고 31일까지 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모카 월렛’은 멤버십, 쿠폰, 기프티쇼, 결제 등을 하나의 어플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간편한 무료 모바일 지갑 서비스로, 멤버십 카드나 쿠폰 등을 들고 다니지 않고 휴대폰만 있으면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어플리케이션이라고 합니다. 뷰티크레딧은 이벤트 기간동안 모카 월렛을 통해 멤버십에 가입하면, 즉시 사용 가능한 뷰티포인트 1000포인트를 전원 증정한다고 하네요.

뷰티 브랜드 바닐라코가 패션 브랜드 베네통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메이크업 컬렉션 ‘컬러스(COLORS)’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바닐라코만의 스마트하고 유니크한 콘셉트에 베네통의 다채로운 컬러가 더해진 이번 컬렉션은 더욱 트렌디하고 패셔너블한 메이크업 연출을 돕는다고 하는데요. 특히 이번 시즌 트렌드인 셀로시아 오렌지(Celosia Orange)와 플래이시드 블루(Placid Blue), 래디언트 오키드(Radiant Orchid) 등의 컬러를 베네통의 색감으로 재해석했다고 합니다. 립 크레용과 오토 스틱 아이섀도, 네일라커, 아이&페이스 멀티 쉬머 등 총 21종의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주력제품인 립 크레용은 입술에 글로시하게 밀착되어 선명하고 매끄럽게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