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949.59
(40.48
0.81%)
코스닥
1,064.41
(70.48
7.09%)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유역비 누구? 비 중국 영화 '홍수로우' 주연 낙점 '김태희도 긴장할 대륙 여신'

입력 2014-03-04 16:15  







가수 비(정지훈)가 중국 배우 유역비와 함께 중국 영화 `홍안로수(가제)`의 주연으로 캐스팅 됐다.


4일 비의 소속사 큐브DC는 비가 최근 중국 가우시시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 `홍안로수`의 남자 주인공 `쉬청쉰` 역할을 맡는다고 전했다.


비는 중국의 대표 여배우 유역비(劉亦菲)와 서로 다른 목적을 갖고 접근하지만 끝내 걷잡을 수 없는 사랑에 빠지는 극적인 러브스토리를 그릴 예정이다.


비와 호흡을 맞추는 유역비는 1987년생으로 국내에도 잘 알려진 영화 `초한지-천하대전`, `조조-황제의 반란`, `천녀유혼` 등에서 열연했으며, 청순한 외모로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니콜라스 케이지 주연의 중미 합작 영화 ‘아웃캐스트’에 캐스팅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홍안로수`의 중국 현지 제작사 관계자는 "비의 스타성은 물론, 영화의 스토리를 이끌어가는 메인 역할로서 캐릭터의 집중도가 매우 높아야 한다는 점과 비가 맡은 역할 `쉬청쉰`이 스마트하면서도 예술에 흠뻑 취해 있는 캐릭터임을 고려해 캐스팅하게 됐다"고 전하며 비를 캐스팅한 이유를 밝혔다.


비 유역비 영화 `홍안로수` 촬영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비 유역비 영화 홍안로수 찍는 동안 김태희 긴장해야할 듯", "비 유역비 영화 홍안로수 제2의 왕조현 유역비 아름답다", "비 유역비 홍안로수 중국 영화까지 진출했어? 비 대단하다", "비 유역비 영화 홍안로수 남녀 주인공? 유역비 청순미모 영화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는 지난 1월 한국에서 6집 앨범 `레인이펙트(Rain Effect)`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 국내외를 오가며 바쁜 스케줄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홍안로수`의 캐스팅으로 지난 해 브루스 윌리스와 호흡을 맞춘 헐리우드 영화 `더 프린스(The Prince)`에 이어 중국에서도 영화배우로 나선다.



(사진= 초한지-천하대전/비 트위터)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