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4-03-05 18:22  



필로소피는 안티에이징의 핵심인 눈가 케어를 위한 미라클 워커 미라큘러스 안티-에이징 레티노이드 아이크림(miracle worker miraculous anti-aging eye cream)을 출시했습니다. 필로소피의 독점 성분인 고기능성 레티노이드 hpr(high performance retinoid)를 함유해 즉각적으로 눈가에서 세월의 흔적을 지워준다고 합니다. hpr은 최소한의 자극으로 눈가 피부 조직의 세포 재생을 돕고, 콜라겐 생성을 통해 탄력을 높임으로써 옅고 깊은 눈가 주름을 효과적으로 완화시킨다고 하네요. 또한 프로-비타민C는 항산화 작용 및 천연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며 색소침착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습니다.



랑콤은 16일까지 향수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메이크업 2종 샘플(루즈 인 러브 립스틱 1.6ml, 버츄어스 드라마 마스카라 2ml)을 증정합니다. 이와 함께 귀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가진 여자에게는 상큼한 프리지아와 과일 향을 담은 프루티 플로럴 계열의 미라클을 , 섹시함과 시크한 매력을 사진 여자에게는 트레조 오 드 퍼퓸 루미니스를, 기품과 성숙함을 지닌 여자에게는 프랑스어로 `인생은 아름다워`를 뜻하는 라비에벨(La Vie Est Belle)를 추천했습니다. 단, 이벤트가 진행되는 향수는 한정 수량으로 조기 품절될 수 있으며 다른 사은품과 중복 증정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비디비치는 패션 브랜드 지컷과 함께 3월달 봄을 맞이해 Romantic spring for you 이벤트를 오는 13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번 스프링 룩 이벤트는 화려한 변신을 원하는 패션 피플들을 위해 뷰티&패션 브랜드가 공동 기획한 스페셜 이벤트로, 브랜드 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동시에 진행됩니다. 스프링 룩은 총 4가지 버전으로 핑크, 베이지, 오렌지, 스카이 블루 컬러로 선별해 옷 스타일과 메이크업 룩을 소개합니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는 1위로 선정 된 지컷 2013 SPRING LOOK 착장 의류 1점 & 비디비치의 스프링 메이크업 제품을 제공합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2014년 봄을 맞아, 티없이 맑고 투명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UV 마스터 프라이머 모브를 내놨습니다. 보라 빛 크리스탈 펄이 풍부한 모브 컬러는 피부에 투명하고 세련된 혈색을 선사하는 동시에 노란 기 도는 칙칙한 톤을 환하게 밝혀주는 데 탁월하다고 관계자는 강조했습니다. 또한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에 대한 이중 보호 효과와 장시간 지속되는 수분감은 피부에 편안함과 고른 마무리감을 제공하며, 메이크업이 더욱 오래 지속되도록 한다고 하네요.



코스메 데코르테는 9일까지 현대백화점 내 코스메 데코르테 매장에서 신제품 화이트로지스트 MX를 경험할 수 있는 신제품 체험단 100명 모집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100명의 인원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코스메 데코르테에서 진행되는 대규모의 체험 행사로 체험단에 선발된 사람에게는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주는 미백 에센스 화이트로지스트 MX 정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체험단 지원을 위해서는 현대백화점 내 코스메 데코르테 매장에서 생활습관 및 피부상태에 따른 다크닝 지수 셀프 진단과 카운슬링을 받은 뒤 체험단 지원서를 작성하면 됩니다.



퓨어힐스는 3월 한달 간 퓨어힐스 공식 쇼핑몰을 통해 제주용암송이로 청정 모공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퓨어힐스 공식 쇼핑몰에서는 피지&모공을 한번에 케어하는 제주용암송이 포어리파이닝 마스크와 늘어진 모공과 매끈한 피부를 위한 제주용암송이 포어 이레이저 앰플, 은은한 열감으로 닫힌 모공을 열어 모공 속 노폐물을 말끔하게 정돈하는 제주용암송이 포어 히팅 젤을 구매하면 화산송이 포어 클렌징 패치(4patch)와 함께 푸짐한 사은품이 증정됩니다.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는 환절기 건조해지는 피부 고민을 해결 해 줄 매직 토너 2종을 무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습니다. 닥터 브로너스 매직 토너는 임상시험 결과 24시간 보습 지속과 피부 장벽 개선 및 수분 손실 완화가 입증된 고보습 에센셜 유기농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해주고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 다음 단계의 기초와 색조화장의 흡수를 높여줍니다. 이번 이벤트에서 증정되는 매직 토너는 59ml의 핸디한 사이즈로 스킨케어 단계뿐만 아니라 파우치에 넣고 다니며 메이크업 픽서나 미스트로도 사용하기 좋은 멀티 아이템입니다.



엘보라리오는 공식 서포터즈 1기 15명을 모집합니다. 국내에서 엘보라리오를 독점 판매하고 있는 천연화장품 전문점 일나뚜랄레를 통해 모집되는 이번 서포터즈는 엘보라리오 뿐만 아니라 이태리 천연아로마향초 루멘 등 일나뚜랄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의 홍보활동을 펼치게 됩니다. 서포터즈로 발탁되면 엘보라리오 베스트 제품 및 신제품 체험 기회 제공, 뷰티클래스 시 우선 초대 혜택, 매달 10만원 상당의 일나뚜랄레 취급 브랜드 제품 제공 등 약 5개월 간 다양한 혜택을 지원받게 됩니다. 또 매달 우수한 활동을 보여준 이들을 선발하여 추가로 소정의 상품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