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4-03-11 18:21   수정 2014-03-12 18:04



샤라샤라는 촉촉한 꿀광 피부를 선사하는 올인원 앰플 꿀 폭탄 원킬 앰플을 선보였습니다. 꿀 추출물, 로얄젤리 추출물, 프로폴리스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며 촉촉하고 빛나는 꿀 광채 피부를 실현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인공색소, 파라벤, 미네랄 오일, 벤조페논, 이미다졸리닐우레아, BHT, 탤크 등 7가지 유해 성분을 철저히 배제하여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하네요.


커빗은 브랜드 론칭과 더불어 언니크림 모이스처라이징 워터밤(UNNIE-CREAM Moisturizing water bomb을 내놨습니다. 언니크림은 고온의 스팀으로 보습력을 향상시키고 부드럽게 펴 발라지는 텍스처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계절에 관계 없이 사계절 내내 얼굴과 몸 전체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수분 크림입니다. 천연 보습 성분인 고분자 히아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얇은 보호막을 형성하고 피부 보습력을 오랫동안 유지시켜 줍니다. 또 천연 보습 성분인 쉐어버터, 식물성 스쿠알란, 천연 비즈왁스, 베타글루칸 등이 함유되어 환절기 피부에 충분한 보습력을 전달한다고 하네요. 또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화학방부제 등 7가지 유해성분을 철저히 배제하고, 초피나무열매추출물 등 천연 보존제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인공향이 아닌 베르가모트열매오일, 라벤더오일, 캐모마일꽃오일’등 9가지 천연 에센셜 오일로 만들어진 상큼한 시트러스 오일향도 느낄 수 있습니다.



동인비는 피부 본연의 빛을 되찾아주는 동인비영 쿠션 비비를 출시했습니다. 홍삼오일과 홍삼진액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촉촉하고 건강한 유빛을 부여하며, 홍삼 유빛파우더TM와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미세주름과 모공 사이를 촘촘하고 빈틈없이 커버하여 매끄러운 유빛을 완성해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또한 무너짐 없이 오랜시간 화장을 지속시켜주는 롱라스팅 파워 콤플레스TM가 적용돼 있어 하루 종일 퍼펙트한 유빛을 연출해준다고 하네요. 두드리는 순간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전달하고, 유빛이 더해주는 빛의 반사를 통해 겹쳐 사용해도 은은하고 깊이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은 물론 파운데이션 대용으로 활용할 수 있어 짧은 시간 내 빠르고 간편한 메이크업을 도와주며, 친수성 재질의 루비셀 퍼프를 사용하여 뭉침 없이 촉촉하면서도 밀착력 있는 피부로 표현해줍니다.



RGIl은 광채와 함께 촉촉함까지 더해주는 RGII 브릴리언트 하이드레이팅 토너와 에멀전 신제품을 출시하고 8종을 라인업했습니다. RGII 브릴리언트 하이드레이팅은 전 라인이 미백 기능성을 인증 받은 화이트닝 라인으로, 기존 화이트닝 제품에서 건조함과 땅김을 느꼈던 여성들을 위해 강력한 수분 공급을 도와주는 3-STEP 수분 광채 케어로 오래도록 촉촉하게 빛나는 수분 광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3-STEP 수분 광채 케어는 수분 공급에 탁월한 보습 펩타이드 성분을 통해 피부 수분의 순환을 도와주고, 소망화장품만의 성분을 포함한 Firming Veil Complex가 수분 탄력케어를 실현해주며, 미백 기능 인증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Skin Vitamin Peptide가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RGII만의 3단계 수분 브라이트닝 케어입니다.


비오템은 화이트 데이를 맞아 연인을 위한 화장품 선물 세트를 선보입니다. 비오템이 제안하는 선물 세트는 여자들의 필수 아이템인 수분 크림부터 화이트닝 케어, 보디 케어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그녀의 취향과 피부 타입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답니다. 아쿠아수르스 수분 크림 스페셜 에디션 세트는 아쿠아수르스 수분 크림 정품과 비오수르스 클렌징 폼(Biosource Cleansing Foam), 아쿠아수르스 셀룰러 에센스 스킨(Aquasource Cellular Essence Lotion)으로 구성된 대용량 2종 샘플이 함께 제공된다고 하네요. 스페셜 파우치도 함께 증정된다고 합니다. 리퀴드 화이트 젤 크림 세트와 오 아로마 바디 밀크 세트도 함께 선보입니다.





에스쁘아는 11일부터 세 달 간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합니다. 나날이 높아지는 소비자들의 관심에 보답하며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에스쁘아의 전문적인 메이크업 서비스와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또한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일 선착순 50명에게 슬립핏 에어퍼프를 증정합니다. 페이스 슬립 누드쿠션을 구매하면 리필을 추가 증정하고, 립스틱 노웨어 M, 노웨어 S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일 선착순 50명에 한해 스머징 팁이 동봉된 립스틱 케이스를 증정할 예정입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