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오렌지캬라멜 리지, 핑크 머리도 완벽 소화 '귀요미'

입력 2014-03-12 13:26  

그룹 애프터스쿨의 유닛 오렌지캬라멜이 팬들과의 특별한 이벤트를 열었다.



세번째 싱글 `까탈레나`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오렌지캬라멜이 팬들과 갖는 깜짝 팬미팅 개념의 `서프라이즈 시사회`를 열어 `까탈레나`의 뮤직비디오를 팬들에게 최초로 공개했다.

11일 오후 서울 강남에서 열린 오렌지캬라멜의 `서프라이즈 시사회`는 선착순으로 50여명의 팬들만을 초대해 오렌지캬라멜의 멤버들과 함께 `까탈레나`의 뮤직비디오를 처음으로 함께 감상했다. 당초 30분을 예정했던 `서프라이즈 시사회`는 예상시간을 넘겨 50분 가량 진행 되었다.

`서프라이즈 시사회`에서는 `까탈레나`의 뮤직비디오 상영에 앞서 오렌지캬라멜 새 앨범의 자켓 촬영과 뮤직비디오 촬영의 메이킹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이어 팬들이 직접 전달한 질문들을 멤버들이 직접 선정해 대답하는 `질문 타임`이 진행 됐다. 재미있는 질문에서부터 멤버들의 속마음을 들여 다 볼 수 있었던 질문까지 짧은 시간이었지만 다양한 질문과 대답이 오갔다.

`1등 공약` 질문에 리지와 나나가 "팬들에게 밥을 사겠다"고 답했고 레이나는 "1위 하면 무대 위에서 우느라 다른 생각 못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리지가 "1위를 하면 무대 위에서 초밥을 먹겠다"며 초특급 공약을 내걸자 레이나는 "울다가 초밥 먹어야 하는 거냐"며 "1등 공약은 첫 방송 때까지 좀 더 고민해 보겠다"고 정정 하기도 했다.

`이번 앨범 준비 하는 과정에서 가장 힘들었던 점`을 묻는 질문에 나나는 "이번 앨범에서 가장 힘들었던 점은 안무였다"면서 "`까탈레나`는 이제까지 활동 했던 노래들 중에서 가장 포인트 안무가 많다"고 대답했다. 레이나는 "그래서 `까탈레나`는 안무에 힘이 많이 들어가서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가장 즐거웠던 점으로 리지는 "팬들이 보내준 맛있는 음식"이었다며 거듭 "고마웠다"는 인사를 전했다.

`까탈레나가 뭐예요?`라는 질문을 직접 선택한 리지는 특유의 귀여운 부산 사투리 억양으로 직접 만든 "까탈레나 스럽네" "까탈레나가?"를 들려주며 "까탈레나는 신조어라 우리도 생소했는데 정확한 정의가 유치하고 까탈스러운데 이상하게 친해지고 싶은 사람" "노래 가사에도 보면 `까칠까칠 하지만 한 번만 보고파 알고파 함께 춤 추고파`라던가 `시크해서 싫지만 그치만 어쩜 같은 여자끼리 봐도 매력 있어`라는 가사가 나오는데 까탈레나의 정의를 가장 잘 표현한 가사 인 것 같다"며 설명을 더하기도 했다.

`까탈레나의 포인트 안무를 짚어달라`라는 질문을 선택한 레이나는 `ㅋㅋㅋ 춤` `해병대 박수` `깔롱 춤` 등의 이름을 거론하고 멤버들과 직접 안무를 설명하며 시연을 해보여 함께 참석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마지막으로 `오렌지캬라멜이 처음 결성 됐을 때에 비해 지금은 유닛 활동이 당연해졌고 자신들만의 개성을 내세운 아이돌 그룹도 많아 졌는데 부담감이나 걱정이 생기지는 않는지?`라는 질문을 선택한 나나는 "당연히 부담이 된다"면서 "처음부터 독특한 콘셉트를 내세웠던 그룹이어서 그런지 매번 앨범을 낼 때마다 부담감이 쌓인다"면서 "최근에는 신인 분들도 워낙 실력이 좋고 예쁘고 그러신 분들도 많아서 부담은 더 크지만 우리만의 독보적이고 특별한 것이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계속 새롭고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내겠다"고 대답했다. 이어 레이나는 "오렌지캬라멜은 과한걸 시도 해 볼 수 있는 장점과 도전할 수 있는 것이 많다는 게 장점이다"라며 "부담 없는 마음으로 즐기자는 마음으로 시작 했는데 점점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해주시면서 부담감이 커졌지만 더 잘해야겠다는 마음도 가지게 된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멤버들은 "팬 분들과 자주자주 보는 기회를 만들었으면 좋겠다(나나)" "내일 모레가 첫 방이라는게 실감이 잘 나지는 않지만 걱정도 되지만 오렌지캬라멜 역시 재밌다라는 말을 들을 수 있게 열심히 준비 하겠다. 추운 날씨에 와주신 팬 분들께 감사 드린다.(레이나)" "별거 아닐 수 있는 작은 이벤트 임에도 함께 해주신 팬 분들께 너무 감사하다(리지)"는 말로 `서프라이즈 시사회`를 마쳤다.

한편, 이날 열린 서프라이즈 시사회는 페이스북을 통해 현장 사진 중계도 이루어 졌다. 오렌지캬라멜의 THE THIRD SINGE `CATALLENA(까탈레나)`는 12일 정오 멜론, 올레 뮤직, 벅스, 네이버 뮤직, 소리바다 등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 될 예정이며, 1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컴백무대를 가질 예정이다.(사진=플레디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blu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