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금연 여행, 최고의 1분은? 멤버 전원 실내취침 확정

입력 2014-03-17 14:16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이하 `1박2일`)의 `최고의 1분`은 `1박 2일` 멤버들 전원이 실내 취침을 확정하는 순간이었다.



김주혁-김준호-차태현-데프콘-김종민-정준영이 함께 하는 `1박 2일`은 지난 16일 방송에서 멤버들의 건강을 위해 `새봄맞이 금연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방송됐고, 재미와 감동을 모두 잡은 놀랄만한 드라마틱한 반전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폭풍 호평을 받았다.

17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6일 방송된 `1박 2일`은 전국 기준 15.0%, 수도권 기준 16.1%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지난 주에 이어 일요 저녁 예능 코너 6개 중 1의 자리를 지켰다. 특히 방송 말미 멤버들의 전원 실내취침이 확정된 순간은 수도권 기준 21.4%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이번 금연여행 2편의 `최고의 1분`으로 기록됐다.

이날 방송에서 제작진이 마련한 금연여행을 즐긴 멤버들은 저녁 한 자리에 모여 일산화탄소 수치를 측정했고, 비흡연자 차태현과 같거나 낮은 수치를 기록한 사람만이 실내 취침의 영광을 맛볼 수 있었다.

수치 측정 결과 차태현은 일상생활 속에서 간접 흡연으로 일산화탄소 수치가 3을 기록했고, 차태현의 아바타로 등장한 홍경민 역시 3을 기록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제작진이 마련한 금연여행 패키지의 운동을 통해 데프콘-김종민-정준영이 0을 기록했고 김주혁-김준호 역시 2라는 낮은 수치를 기록해 `전원 실내 취침`이라는 의미 있는 기록을 달성했다.

이 같은 드라마틱한 반전에 유호진 PD는 멘붕(멘탈 붕괴)에 휩싸였지만 "불과 반나절만 금연을 해도 유해 성분이 빠져나간다"며 전원 실내 취침을 인정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광주전남지구 박영란 영양사는 "운동이 유해한 성분을 빠져나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 폐활량도 좋게 한다"며 놀라운 결과의 성과는 운동 덕분이었음을 알려줬다. 이에 차태현은 "운동 효과가 엄청났다"며 놀라워했고, 멤버들은 모두 함께 박수를 치며 `전원 실내 취침`을 자축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1박 2일` 금연 여행 요즘 정말 재밌다" "`1박 2일` 금연 여행 빵빵터졌다" "`1박 2일` 금연 여행 멤버들 정말 훈훈해" "`1박 2일` 금연 여행 시청률 대박이구나" "`1박 2일` 금연 여행 일요일 예능 치열하네" "`1박2일` 금연 여행 멤버들 정말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KBS2 `1박 2일`화면 캡처)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