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밀회 재방송시간 언제일까? 시청률 3.2% 기록해 방송시간까지 관심 집중!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4-03-19 10:08   수정 2014-03-19 10:07

JTBC 밀회 재방송시간 언제일까? 시청률 3.2% 기록해 방송시간까지 관심 집중!





JTBC 새 월화드라마 `밀회`가 시청률 3.2%를 기록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리며 `밀회 재방송시간`까지 화제가 되고 있다.

김희애와 유아인의 19살 연상연하의 음악적 교감과 애틋한 사랑을 그린 `밀회`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50분에 방송 되는 멜로드라마이다.

밀회 재방송시간은 매일 다르며, 19일의 경우에는 5번의 재방송이 있다. 자세한 사항은 편성표를 참조하면 된다.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7일 첫 방송된 `밀회` 시청률은 3.2%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된 `밀회` 1회에서는 혜원(김희애 분)이 근무하고 있는 서한아트센터 개관 기념 음악제 당일, 준형(박혁권 분)의 나비넥타이를 가지고 온 퀵 배달원 이선재(유아인 분)가 연주회 직전 무대 위의 피아노를 건드리면서 한 바탕 해프닝이 벌어지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지난주 종영한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이하 `우사수`) 마지막회 시청률 3.1%에 비하면 다소 하락했지만, `우사수` 1회 시청률인 1.6%보다 0.9% 높은 수치이다.

또한 인기리에 종영한 `네 이웃의 아내` 첫 방송 2.2% 시청률을 포함해 JTBC 역대 월화드라마 첫 회 시청률 중 최고 수치를 기록해 관심을 모았다.



동시간대 지상파 경우, MBC `기황후` 는 전국 시청률 27.7%를 기록했으며, SBS `신의 선물`은 9.7%, KBS2 `태양은 가득히`는 3%를 기록했다.

또 MBN `고수의 비법 황금알` 재방송은 2.3%, 채널A `종합뉴스`는 1.1, TV조선 `뉴스쇼판`은 1.2%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밀회 재방송시간 알아뒀다가 챙겨봐야겠다", "밀회 재방송시간 말고 본방송시간은 매주 월화 9시 50분이구나", "밀회 방송시간, 기황후와 겹치네", "밀회 첫방송 강렬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JTBC 밀회 홈페이지 캡처/ 다음 밀회 주간 편성표 캡처)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