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컨티넨트 투어 4대륙 완성... K-POP 신화 다시 쓰나

입력 2014-03-26 09:37  

4개 대륙 총 20회의 공연을 통해 10만 여 명의 관객과 만나는 비에이피 라이브 온 얼스 컨티넨트 투어(B.A.P LIVE ON EARTH CONTINENT TOUR)의 반응이 심상치 않다.



B.A.P는 8일과 9일 한국 공연을 시작으로 뉴욕 달라스 시카고 로스엔젤레스 등 미국 4개 도시와 영국 프랑스 독일 등 유럽 3개국 일정을 알리며 공연 타이틀처럼 온 지구에 자신들의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다. 지난해 전석 매진 행진으로 가능성을 확인한 B.A.P는 두 번째 미국 투어와 함께 케이팝(K-POP) 아티스트 최초 3개국 순회, 최대 규모라고 해도 손색이 없는 유럽 투어의 스케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어 추가로 공개된 호주 일정과 오는 5월 31일 개최로 예정된 싱가포르 공연까지 더해져 마침내 온전한 4개 대륙의 일정을 완성한 이들은 각 대륙을 순회하는 단독 공연의 일정을 구체화 해나가고 있다. 특히 현지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오는 5월 8일 멜버른과 10일 시드니에서 단독 2회 공연을 펼치게 됐다.

이번 호주 일정은 국경을 넘어 열광적으로 달아오른 B.A.P에 대한 관심뿐만 아니라 한층 높아진 K-POP의 위상을 실감하게 한다. 호주는 아직 한류가 자리를 잡지는 않았지만 최근 국내 아티스트들의 방문이 시작되면서 다방면에 걸쳐 점차 관심이 커지고 있는 곳이다. 이들의 활동은 B.A.P로서의 긍정적인 성과임과 동시에 한국과 K-POP에 대한 관심을 더욱 고취시키는 역할을 할 전망이다.

멜버른의 멜버른 페스티벌 홀(Melbourne Festival Hall)은 오아시스, 더 레드 핫 칠리 페퍼스, 비틀즈가, 시드니의 빅 톱 루나 파크(Big Top Luna Park) 또한 보이즈 투 맨, 플로라이다, 부르노마스 등 세계적 아티스트들이 공연을 펼친 곳이다. 앞서 미국과 유럽에서도 제이지, 비욘세, 스티비 원더, 리한나, 밥 말리, 브리트니 스피어스 등과 같은 무대에 오르며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는 B.A.P는 계속해서 역사와 의미가 남다른 공연장에서 현지의 팬들과 만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B.A.P는 일본에서의 첫 공식 팬미팅과 세 번째 싱글 앨범 `노 머시(NO MERCY)`의 프로모션을 위해 일본으로 출국할 예정이며 B.A.P LIVE ON EARTH CONTINENT TOUR 추가 일정도 곧 확정 및 발표할 것으로 전해졌다.(사진=TS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