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4월1일부터 1개월간 ‘fresh365캠페인’을 시행한다고 밝혔습니다.
거래처의 주류상식 이해도를 높이고,봄철 주류관리 요령도 소개하기 위한 캠페인으로 365일 신선한 맥주를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2006년 하반기부터 매년 두 차례씩 진행하고 있습니다.
행사에는 본사,공장,지점의 하이트진로 전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합니다.
하이트진로 임직원들은 전국 소매점과 음식점을 방문해 품질유지기한이 지난 제품을 무상 교환해주고, 자사에서 발행한 ‘알고 마시면 더 맛있는 술’이라는 주류상식가이드 책자를 제공합니다.
제품별 품질유지기한은 병맥주와 캔맥주의 경우 하이트와 드라이피니시d·스타우트는 12개월, 맥스와 에스는 10개월이며, 페트맥주는 모두6개월입니다.
거래처의 주류상식 이해도를 높이고,봄철 주류관리 요령도 소개하기 위한 캠페인으로 365일 신선한 맥주를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2006년 하반기부터 매년 두 차례씩 진행하고 있습니다.
행사에는 본사,공장,지점의 하이트진로 전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합니다.
하이트진로 임직원들은 전국 소매점과 음식점을 방문해 품질유지기한이 지난 제품을 무상 교환해주고, 자사에서 발행한 ‘알고 마시면 더 맛있는 술’이라는 주류상식가이드 책자를 제공합니다.
제품별 품질유지기한은 병맥주와 캔맥주의 경우 하이트와 드라이피니시d·스타우트는 12개월, 맥스와 에스는 10개월이며, 페트맥주는 모두6개월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