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적 투자! 제주 호텔 분양

입력 2014-04-01 12:55  



봄기운이 빠르게 찾아오면서 분양시장에도 활기가 돌고 있다. 특히 부동산 투자 1순위인 제주도는 스위트리젠시 호텔, 리젠트마린 호텔, 함덕 라마다 호텔, "비스타케이 천지연 호텔" 등 수익형 호텔들의 분양이 시작 되었다.


특히 부동산투자의 새로운 지역으로 떠오르는 만큼 새로운 투자 상품을 찾고 있는 고수라면 "비스타케이 천지연 호텔"에 큰 관심을 가질 것이다. 다른 분양 호텔들과 달리 "비스타케이 천지연 호텔"은 ㈜비스타케이가 사업 시행에서 운영까지 일괄적으로 진행하여 계약자에게 안정된 임대수익을 보장한다.


특히 "비스타케이 천지연 호텔"은 제주도에서 분양한 물건 중 분양가가 가장 저렴해서 실투자금대비 6천만원대~7천만원대로 특급호텔을 등기 소유할 수 있다. 수익률이 10%~11%의 보장되는 제주도의 다른 수익형 호텔들 보다 월등하게 연 11.5% 이상 확정수익을 보장해주는 강점이 있다. 입주 후 담보대출이자도 함께 3년 확정으로 보장한다.


RCI와 ㈜비스타케이가 싱가폴에 있는 아시아태평양 지역본사에서 정식계약을 체결했다. RCI는 전세계에 100여개국 4,500개의 리조트와 호텔을 제휴하고 약 370만명의 회원을 갖춘 교환 기업으로 연간 객실 가동률을 40% 이상을 확보하여 운영할 예정이다.


RCI와의 계약으로 "비스타케이 천지연 호텔" 계약자는 안정적인 수익창출이 예상되며, 계약자는 전 세계 유명 리조트와 호텔을 무료로 이용하는 특별한 혜택 까지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비스타케이 천지연 호텔"은 지하 2층~지상 10층 1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기준 21.28~34.96㎡ 의 다양한 구성으로 이루어진 11개 타입 총228실로 구성됐다.


호텔 옥상 층에는 바다조망을 갖춘 마천루 수영장과 노천카페, 카페테리아, 비즈니스센터, 레스토랑 등 갖추었으며, 객실에는 전용 테라스와 매립형 파우더룸, 독립형 욕조 등이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빌트인 풀퍼니시드 시스템으로 대형TV, 매립형 냉난방시스템, 냉장고, 금고 등을 구비해 투숙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전문성뿐만 아니라 입지도 우수하다. 유네스코3관왕·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 등 관황 호재로 매년 관광객이 증가하고 있다. 특히 제주도 중에서 서귀포시는 신화역사공원조성·영어교육도시·항공우주박물관 등이 인접해 있고 민군복합형 관광미항·서귀포혁신도시 강정택지개발·오션마리나시티 등 많은 사업이 진행 중이거나, 계획되어 있어 계속해 늘어나는 관광객으로 투자자에게 안정된 수익을 줄 것으로 기대되는 지역이다.


㈜비스타케이가 5년 단위로 위탁운영하며, 분양대금의 50%를 대출받을 경우 3년간 대출이자 5%와 실투자금대비 년11%확정수익을 3년간 보장한다. 또한 분양자에게는 년간 RCI 글로벌 멤버쉽을 포함해 14일 객실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2014년 3월 14일 그랜드 오픈하였으며, 2015년 말 준공 예정인 "비스타케이 천지연 호텔"모델하우스는 양재전화국사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문의 : 02-588-0098
블로그 : blog.naver.com/yoy9315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