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환` Mnet `슈퍼스타K5` 출신 박시환이 가요계 데뷔를 앞두고 `상반신 누드`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데뷔 임박을 공식적으로 예고했다.
지난 1일 자정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사진에는 상의를 벗은 채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날렵한 콧날, 매혹적인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박시환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 같은 `상반신 누드 티저`의 콘셉트 제안과 최종 사진 결정은 박시환이 직접 내린 것으로 알려졌다. 촬영 관계자는 "박시환이 집안 형편 상 가수의 꿈을 미뤄둬야 했던 `과거의 자신`을 벗고 다가올 미래에 대한 의지를 드러내고 싶어했다"며 "신인으로서 과감한 결정이지만, 평생의 꿈이었던 `노래하는 삶`을 앞둔 박시환의 노력을 알아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박시환은 이 같은 뜻을 팬들에게 전하기 위해 티저 촬영을 앞두고 콘셉트를 제작진에게 먼저 제안, 운동과 혹독한 식이요법을 통해 10kg 폭풍 감량에 성공하며 굳은 의지를 드러 냈다. 박시환은 "꿈만 같은 데뷔를 앞두고 제 목소리를 들려드리기 전에 앞서 맨몸으로 저의 의지와 변화를 보여드리고 싶었다"는 당찬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CJ E&M 음악사업부문 측 또한 "`슈퍼스타K5`를 통해 박시환에게 응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며 "가수의 꿈을 위해 노력해 온 박시환의 새로운 도전과 변화를 기대해주셔도 좋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박시환 누드티저 그간 숨겨왔던 외모 포텐이 터진 듯" "박시환 `슈퍼스타K5`부터 남다른 외모라고 생각했는데 완전 미소년 포스" "박시환 콧날과 턱선에 베일 듯" "박시환 다이어트 성공했네" 등 폭발적인 반응과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슈퍼스타K5` TOP 10 참가자 중 가장 먼저 데뷔 앨범을 출시하는 박시환은 지난 2월 tvN 드라마 `응급남녀` OST `그때 우리 사랑은` 을 출시, 엠넷닷컴 1위를 기록하는 등 각종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오르며 데뷔 전부터 가수로서의 가능성을 인정 받았다.(사진=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