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4-04-03 18:14  


아베다가 지구의 달 4월을 맞이하여 소셜벤처 빅워크와 함께 특별한 기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올해 아베다와 함께 할 빅워크는 스마트한 사회공헌 활동, 시간과 장소에 제약을 받지않는 사회공헌활동으로 걷기를 통해 일상 속 기부를 실현 할 수 있는 앱서비스라는데요. GPS를 기반으로 거리를 측정한 후, 거리 대비 포인트를 산정해 10m에 1원씩 기부금이 적립되는 시스템이다. 매년 지구의 달을 맞이하여 `라이트 더 웨이 캔들`과 에코백의 판매수익금을 기부할뿐 아니라, `물을 위한 걷기대회`를 진행해 물의 소중함을 널리 알리고 깨끗한 물 프로젝트를 위해 기부금을 모아왔던 아베다는 빅워크와 함께 함으로써 시간과 공간에 제약없이 지구의 달 4월, 한 달간 캠페인을 진행하고, 일상 속 걷기를 통해 지구의 달이 지닌 의미를 폭넓게 알릴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썸머스 이브(Summer`s Eve)가 5일 대학로 마로니에공원 예술가의집 다목적홀에서 진행되는 `연애강연`에서 강연뿐만 아니라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모든 참가자를 대상으로 썸머스 이브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썸머스 이브 페미닌 워시`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썸머스 이브 페미닌 워시`는 불쾌한 냄새를 잡아주고 청결함을 유지해 건강하고 상쾌한 하루를 만들어주는 글로벌 베스트 셀러 여성청결제로, 미국 피부과와 산부인과 안전성 임상테스트를 완료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썸머스 이브 마케팅팀 강영주 팀장은 "여대생들에게 여성청결제 사용의 필요성을 인식시키기 위하여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앞으로 여성청결제의 사용이 보다 더 대중화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동인비는 각질을 제거해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관리해 주는 젤 제형의 홍삼파우더 필링 `동인비초 고마쥬 필링`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환절기에는 피부가 햇빛에 노출되는 시간이 길어지고 큰 일교차로 피부대사가 더뎌져 각질이 많이 쌓이게 되며, 각질이 두터워지면 모공을 막아 피지와 노폐물이 배출되지 못해 피부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동인비의 이번 신제품은 홍삼 성분함유로 환절기 민감해진 피부도 자극 없이 효과적으로 각질을 제거해 맑고 생기있는 피부로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라고 하네요. `동인비초 고마쥬 필링`의 가장 큰 특징은 3단계 Peeling Cleaner System을 통해 순하고 깨끗하게 피부를 정돈해주는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랩 시리즈(LAB SERIES)가 올인원 에센스 로션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기존 용량보다 2배 많은 100ml 디럭스 사이즈를 4일부터 한정 판매한다고 합니다. 지난해 3월 전 세계 동시 출시한 `프로 엘에스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는 한 가지 제품으로 피부 진정, 수분 공급, 주름 개선, 피지 조절 등 남성의 모든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평상시 세안 후나 면도 후에 바르거나 일상생활 중에 피부가 건조하거나 번들거릴 때 바르면 피부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시세이도가 대표 선케어 아이템 `파란 팩트` 리뉴얼 출시를 기념하여 모델 이하늬와의 특별한 만남의 기회를 마련했다고 합니다. 시세이도는 4일부터 10일까지 일간 서울 및 경기지역 매장에서 `파란 팩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브랜드 뮤즈이자 배우인 이하늬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사인회 참석권을 증정한다고 하네요. 또한, 행사 당일인 12일에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시세이도 매장에서 파란 팩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사인회 참석권을 제공하고, 매장 방문 고객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는 행운권 이벤트를 진행, 응모자 중 10명을 추첨하여 시세이도의 베스트 선케어 제품인 `파란 팩트`와 `파란 스틱`을 랜덤으로 증정한다고 합니다.


에뛰드하우스가 설레는 벚꽃 축제 등 나들이 기회가 많아지는 요즘 더욱 화사한 메이크업을 시도하는 소녀들을 위해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이번 할인행사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 및 에뛰드하우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최대 3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네요. 에뛰드하우스 핑크멤버십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VIP 등급인 ‘로얄 핑크 멤버’는 기본 할인 금액에 더해 10%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기존 에뛰드하우스 핑크멤버십 회원이 아니더라도 당일 매장에서 신규 가입하면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A.H.C가 강남의 특1급 호텔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스프링 패키지 `베리 베리 스트로베리(Very Berry Strawberry)`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해당 패키지 투숙객 모두에게 봄철 촉촉한 피부로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A.H.C의 인기 제품 `캡처 히아루로닉 앰플`과 `오피스 레이디 인 365 미스트`의 정품을 선물로 증정합니다. 또한, 로비 라운지 델마르에서 신선한 딸기 생과일 주스와 딸기 케이크가 제공되며 여유로운 아침을 맞이할 수 있도록 카페 아미가 또는 클럽 라운지에서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중국과 일본 등의 아시아 관광 투숙객에게 해당하는 또 다른 혜택도 있습니다. A.H.C와 샤라샤라의 인기 제품 7종을 모은 스페셜 샘플 키트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퓨어힐스에서 1일부터 한 달간 퓨어힐스 공식 쇼핑몰을 통해 고객의 참여를 통해 정품을 증정하는 `피부고민 작성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합니다. 퓨어힐스 공식 쇼핑몰에서는 5월 7일까지 봄철 생기는 여러 피부 고민을 댓글로 작성하여 이벤트에 응모하면 매주 2명을 선정하여 `제주 용암송이 포어리파이닝 마스크`, `제주 용암송이 포어이레이저 앰플` 정품을 각각 증정한다고 하는데요.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선착순 체험 키트 이벤트를 진행하여 선착순 100명에게 `프로폴리스 90 앰플(10ml)`과 `프로폴리스 80 크림(15ml)`을 함께 제공한다고 합니다.


크리니크는 처비스틱 인텐스 출시 1주년을 맞이해, 디자이너 계한희와 함께 F/W 2014 서울 패션위크 KYE 패션쇼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을 진행하고 콜라보레이션 클러치 백을 함께 제작했다고 합니다. 이번 클러치는 계한희 디자이너와 크리니크가 직접 만나 석 달여간의 작업으로 최고의 찬사를 받았던 2014 F/W 콜렉션을 클러치 백으로 그대로 재현해 계한희의 위트와 개성이 들어감과 동시에 어떤 룩에도 포인트 매치 될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하는데요. 크리니크는 13일까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13만원 이상 구매자에게 이 클러치 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라네요.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지구의 달 4월을 맞아 ‘공존’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21일까지 닥터 브로너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본인의 SNS(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등) 중 1곳에 이벤트 내용을 공유한 참가자 중 100명을 추첨해 지구의 날 키트(매직솝 59ml + 매직 토너 59ml + 씨드페이퍼)를 증정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 SNS에 체험 제품의 후기를 남기고 우수 후기자로 선발되면 5만원 상당의 닥터 브로너스 정품을 받을 수 있는 추가 당첨의 기회도 주어지게 된다고 하네요.



뷰티샵 순수 원장이자 탑 메이크업 아티스트 수경 원장이 자신의 이름을 건 첫 번째 신제품 ‘아가탬프크림’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아가탬프크림은 김남주, 성유리, 김윤진, 한은정 등 탑여배우들의 베이스 메이크업의 절대 강자로 알려진 수경 원장의 자연스럽고 깨끗한 피부 연출 노하우를 담은 제품으로 스킨케어 제품이지만 한 듯 안한 듯 자연스러운 커버까지 하나로 되는 신개념 만능 크림이라고 합니다. 콜라겐과 2중 히알루론산 성분이 포함된 앰플과 용혈수가 함유된 크림이 피부 속 수분과 탄력을 높여 주어 가볍게 발라주면 연예인 생얼처럼 화사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