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마켓 11번가가 3월 한 달 간 모바일에서 발생된 거래액이 1천200억 원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 3월 500억 원이었던 월 모바일 거래액이 1년 만에 2배 이상 늘어난 것입니다.
11번가는 폭발적인 성장의 이유로 ‘쇼킹딜’ 어플리케이션 출시와 ‘모바일쇼핑 데이터프리’를 꼽았습니다.
3월 ‘쇼킹딜’ 앱을 통해 발생된 거래액은 전월 대비 50% 올랐고, 모바일11번가의 PV(페이지뷰)와 UV(순방문자수)도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특히 11번가 명품 전문관인 ‘디럭셔리11’은 모바일에서 1분기 동안 거래액이 전년대비 35배 신장했습니다.
박종인 11번가 모바일 그룹장은 “소비자와 소통하는 모바일 쇼핑 환경 제공에 많은 힘을 쏟았다”며 “추후 모바일 기기의 특성을 반영한 신규 서비스를 적용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지난해 3월 500억 원이었던 월 모바일 거래액이 1년 만에 2배 이상 늘어난 것입니다.
11번가는 폭발적인 성장의 이유로 ‘쇼킹딜’ 어플리케이션 출시와 ‘모바일쇼핑 데이터프리’를 꼽았습니다.
3월 ‘쇼킹딜’ 앱을 통해 발생된 거래액은 전월 대비 50% 올랐고, 모바일11번가의 PV(페이지뷰)와 UV(순방문자수)도 전년 대비 2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특히 11번가 명품 전문관인 ‘디럭셔리11’은 모바일에서 1분기 동안 거래액이 전년대비 35배 신장했습니다.
박종인 11번가 모바일 그룹장은 “소비자와 소통하는 모바일 쇼핑 환경 제공에 많은 힘을 쏟았다”며 “추후 모바일 기기의 특성을 반영한 신규 서비스를 적용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