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뷰티] “하루 10분투자로 슬림한 몸매를 만들자”

입력 2014-04-08 09:39  


다이어트를 하는 것도 힘들지만 다이어트 후 생기는 요요현상이나 빠진 부위가 울퉁불퉁해지는 현상은 고민거리다. 샤워할 때 5분만 투자해 셀룰라이트를 분해하고 또한 체형교정까지 해 슬림한 라인을 만들어주는 기구가 나왔다. 바로 ‘동심기’다. 이 동심기는 배나 지방이 있는 부위를 무지르기만 하면 지방세포가 분해되는 자극 요법의 일환으로 과거 동양의학의 개념에서 도입 된것이다.
챠밍클럽의 이현숙원장은 “15년동안 바디라인 관리 전문가로 지방세포는 문지르고 자극을 주면 소면된다는 것을 깨닫고 효과적인 기구를 개발 최근 사용한 결과 많은 경우에서 효과를 보고 있다”고 밝혔다. 이 원장은 “이 방법은 그 동안 여러가지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하였으나 효과를 보지 못한 사람들에게 체형관리와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었다”며 “집에서 손쉽게 다이어트 효과를 낼 수 있는 기구”라고 설명했다.
이원장은 이 동심기의 효과에 대해서 “어깨가 뭉쳐 있을 때, 뱃살이 부담스러워질 때, 두피 관리, 허벅지 라인을 잡고 싶을 때 동심기를 문질러 주면 살이 빠지면서 탄력이 생기고, 아름다운 라인이 생기기 시작한다.”고 설명했다.
또 동심기의 특징은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장소와 부위를 가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머리에서 발끝까지 이현숙 동심기를 사용해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얻을 수 있다”고 밝혔다.
동심기의 효능
막힌 혈을 풀어주며 몸속의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하여 각종 질병을 몰아내고 면역기능을 강화하며 신체자신이 자연치유력을 발휘하여 건강을 유지시켜 준다.
1. 배독 배설작용
2. 혈을 조정하고 기를 통하게 한다.
3. 세포를 활성화 시킨다.
4. 소화 흡수를 도와 변비를 해소해 준다.
5. 근육의 피로를 풀어주는 작용
6. 피부재생, 체중조절 작용
사용법
샤워 시 비누를 묻힌 상태에서 5분정도를 순환을 원하는 부위에 문지른다. 평소에는 TV를 보면서 옷 위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사우나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동심기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문지르기만 해도 전신의 혈액 순환을 도와 건강해 질 수 있으며, 뱃살이나 허벅지에 사용할 때는 조금 많은 힘을 가해 문질러 주면 몸에 붙어있는 불필요한 살들이 정리가 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