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4-04-08 18:4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슈에무라는 봄철을 맞아 클렌징과 넓은 모공과 블랙헤드, 번들거림까지 개선해주는 포어피니스트 프레쉬 클렌징 오일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이 제품은 텍스처는 물처럼 가볍고, 세정력과 피지 조절력은 더 뛰어나게 업그레이드 된 제품입니다. 단순히 노폐물과 블랙헤드를 말끔히 지우는 것을 넘어 지성피부 고민의 근본 원인인 과다 피지를 효과적으로 줄여주는 클렌징 효과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슈에무라만의 독특한 워터-인-오일 포뮬라로 피부에 깊숙이 침투해 두꺼운 메이크업도 깔끔하게 지워주며, 피부결 개선 기능으로 장기적인 스킨 케어 효과를 자랑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입니다. 싱그러운 플로럴 향과 물처럼 가벼운 텍스처가 상쾌하고 산뜻하게 마무리해줍니다.



라벨영화장품은 완벽한 메이크업을 추구하는 여성들을 위한 맞춤 멀티 올인원 베이스메이크업 제품인 쇼킹ZZ크림을 내놨습니다. BB크림의 완벽한 커버력, CC크림의 자연스러운 피부표현, DD크림의 메이크업 업그레이드 기능, 모공프라이머의 강력한 모공 메꿈기능을 모두 합친 올인원 제품으로 커버력, 밀착력, 지속력 및 사용감을 높여 기존의 베이스메이크업 제품들의 단점을 최소화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입니다. 사막에서 자라나는 천연식물을 이용한 desert complex를 개발해 광채피부 연출과 피부들뜸 방지효과를 높였다고 합니다. 더불어 베이스메이크업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미백성분과 주름개선 성분이 함유되어 환한 피부톤과 주름개선 등 기초케어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연구됐다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천연 허브성분인 라벤더오일, 성모초잎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진정에도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멜비타는 지구의 달을 맞이해 4월 한 달 동안 공병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관계자는 "멜비타는 환경을 생각하며 전 제품 재활용이 가능하거나 (recyclable) 재활용 된 (recycled) 용기를 사용하고 포장 패키지를 최소화 할 뿐만 아니라, 동물 실험을 반대하는 등 친환경적인 제품 생산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공병 이벤트는 소비자와 함께 실천하는 지구사랑 프로모션으로 멜비타 매장에 스킨 케어 공병을 가져오는 고객에게 오가닉 베스트 3종 체험 키트를 증정합니다. 오가닉 베스트 3종 체험키트는 멜비타 베스트 셀러인 아르간 오일, 로즈 넥타 크림, 로즈 넥타 아이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더불어 공병 지참 후 멜비타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프랑스 오가닉 에코백을 추가로 증정합니다.




시세이도는 자외선 차단효과는 물론 사용감과 수분공급 효과가 탁월한 아넷사 퍼펙트 에센스 선스크린 A+N을 리뉴얼 출시했습니다. 크리미한 젤 타입의 제형이지만 피부에 닿으면 액체타입으로 녹아 촉촉하게 스며드는 신개념의 트랜스포밍 제형이라고 합니다. 수퍼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자외선으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를 8시간 동안 촉촉하게 보호해준다고 하네요. 뿐만 아니라 시세이도만의 포토 스태미너 테크놀로지(Photo Stamina Technology)로 시간이 지나도, 자외선 차단 기능이 저하되는 것을 방지했다고 업체 측은 강조했습니다.



에뛰드하우스는 신개념 멀티 컬러 쿠션 진주알 맑은 매직 애니 쿠션의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디자인을 입은 전용 케이스 신데렐라 콜라보레이션을 한정으로 선보입니다. 이번에 출시된 한정판은 에뛰드하우스의 진주알 맑은 매직 애니 쿠션을 장착할 수 있는 전용 케이스로 디즈니의 신데렐라 디자인을 담아냈습니다. 신데렐라의 모습은 물론 유리구두, 시계 등 신데렐라를 상징하는 다양한 소품들이 한데 어우러진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을 입은 2가지 타입의 케이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더바디샵은 8일 더바디샵 광화문점에서 국내 화장품 동물실험 금지 법제화를 위해 소비자와 함께하는 동물실험 반대 서명 캠페인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동물실험 반대 서명 캠페인은 더바디샵에서 20여 년간 지속해온 대표적인 글로벌 캠페인으로, 올해는 국내 화장품 동물실험 금지 법제화를 촉구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업체 측은 전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동물실험 반대 캠페인을 상징하는 사향 노루상에 직접 사인한 서명지를 거는 이색 서명 퍼포먼스와 캠페인 아이콘 사향 노루 타투 페이스 페인팅을 그려주는 이벤트를 진행해 더 많은 사람들이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더바디샵의 모델 배우 현빈이 참여해 캠페인의 메시지와 동물실험 금지 중요성을 알리며 힘을 보탰습니다. 더바디샵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동물실험 반대를 상징하는 대표 제품 화이트 머스크 세트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동물실험 종식과 동물 보호를 위한 NGO단체인 동물자유연대에 브랜드와 모델 현빈의 이름으로 기부할 예정입니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은 기자
kell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