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손호영이 예능프로그램 `셰어하우스`를 통해 방송에 복귀한다.
8일 올리브TV는 새 예능프로그램 올`리브 `셰어하우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가수 이상민과 손호영이 낚시터를 배경으로 대화를 나누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상민은 손호영에게 "참 힘들었겠다고 물어보고 싶었어. 괜찮냐고"라며 조심스럽게 심경을 묻자, 손호영은 울컥한 듯 선뜻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또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는 손호영이 눈물을 흘리며 속마음을 털어놓는 장면이 공개되기도 했다.
손호영은 ‘쉐어하우스’ 촬영을 마치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가족, 둘도 없는 친구, 중요한 지인들.. 살아가며 꼭 필요한 소중한 사람들입니다. 그런데 이번 셰어하우스를 통해 내가 알고 지내왔던 감정과 다른 새로운 감정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너무 가까워 혹시 상처가 될까봐 말 못한 것들, 고백, 고민들을 나눌 수 있는 소중한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라며 손글씨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손호영은 지난해 불미스러운 일을 겪으며 방송 활동을 전면 중단해왔다.
지난해 5월 손호영은 1년간 교제했던 전 여자친구가 자신의 차에서 자살하며 큰 충격을 받았다. 이에 자신도 같은 방법으로 자살 시도를 했으나 일찍 발견돼 목숨을 건졌다.
손호영의 방송 복귀 소식에 누리꾼들은 "셰어하우스 손호영, 앞으로 방송에서 자주 봤으면 좋겠다", "셰어하우스 손호영, 힘내시길!", "셰어하우스 손호영, 행복한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올리브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