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4,090.59
(76.57
1.84%)
코스닥
938.83
(1.49
0.16%)
버튼
가상화폐 시세 관련기사 보기
정보제공 : 빗썸 닫기

'쓰리데이즈' 박유천, 손현주 든든한 조력자 자청 '동시간대 1위'

입력 2014-04-10 10:12  

배우 박유천(JYJ)이 서울도심에서 일어날 테러를 막기 위해 몸을 사리지 않고 나서며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SBS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에서 박유천이 `서울 도심 테러`계획을 알아챘다. 또한 대통령직을 잃을 위기에 놓인 채 혼자서는 아무것도 할 수가 없다는 손현주에게 더욱 힘을 실어주며, 직접 테러를 막기 위해 뛰어들어 극의 중심에서 사건의 키를 쥐었다"고 전했다.

9일 방송된 `쓰리데이즈`(극본 김은희, 연출 신경수) 11회에서 한태경(박유천)은 혼자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며 낙담하는 이동휘(손현주)에게 "지켜달라고 말씀하셨죠.. 그렇게 하겠습니다. 제가 할 수 있는 한...도울 테니까... 고개 드세요. 대통령이시니까"라며 든든한 조력자의 모습을 보였다.

태경은 입원중인 이차영(소이현)을 죽이기 위해 병원을 찾아온 김도진의 부하와 몸싸움을 벌이다 휴대폰을 주웠고, GPS를 추적한 끝에 그들이 TNT를 모으고 있다는 단서를 잡았다. 이어 태경은 화력발전소 테러에 실패한 김도진 일행이 계획을 바꿔 TNT를 들고 서울행 기차를 탄 사실을 알고, 서울 도심 테러 계획을 눈치채며 거리로 뛰어나왔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쓰리데이즈` 박유천 한태경이 테러를 막느냐 못 막느냐에 모든 것이 걸려있다 마스터키 제대로 쥔 듯" "`쓰리데이즈` 박유천 TNT를 꼭 찾길" "`쓰리데이즈` 박유천 서울시민의 목숨이 내 손에 달려있다면 앞이 깜깜할 듯 한태경 경호관 꼭 찾아주세요! 파이팅!" "`쓰리데이즈` 박유천 이제 대통령도 한태경에게 의지하게 된 것 같다 태경의 어깨가 많이 무거울 듯" "`쓰리데이즈` 박유천 한태경이 이동휘에게 대통령이시니까 고개 들라는 대사할 때 소름이 쫙 돋았다! 진짜 멋있었음" 등 열띤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태경이 과연 서울 한복판에서 TNT를 찾아낼 수 있을지 관심을 모으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한 가운데 SBS `쓰리데이즈` 12회는 10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SBS `쓰리데이즈`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양소영 기자
sy7890@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