캣츠 내한공연 예매, 오후 2시부터 난리법석 검색어 점령

입력 2014-04-10 14:33   수정 2014-04-10 14:33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뮤지컬 `캣츠` 내한공연이 화제다.



오는 6월 13일부터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서 `캣츠` 내한 공연이 진행된다. 섹시한 매력의 럼 텀 터거 역에 얼 그레고리, 선지자 고양이 올드 듀터러노미 역에 주앙 잭슨, 친절한 고양이 젤리 로럼 역에 안젤라 킬리안 등이 캐스팅됐다.

특히 가장 유명한 뮤지컬 넘버 중 하나로 뮤지컬 작곡가 앤드루 로이드 웨버의 명곡 `메모리`의 주인공인 그리자벨라 역에는 뮤지컬 `위키드`에서 엘파바를 맡았던 에린 코넬이 캐스팅됐다.

미국의 시인 TS 엘리엇 우화집 `지혜로운 고양이가 되기 위한 지침서`가 토대로 된 `캣츠`는 1년에 한번 열리는 고양이 축제 젤리크 볼에 모인 각양각색 고양이들이 새로 태어날 고양이로 선택받기 위해 이야기 보따리를 풀어놓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4대 뮤지컬 중 하나로 통하는 `캣츠`는 앤드류 웨버와 캐머런 매킨토시가 처음으로 협업한 작품으로 1981년 영국 웨스트 엔드에서 초연된 이후 2002년 5월까지 21년간 8950회 공연됐다. 미국 브로드웨이에서는 1982년부터 2000년 9월까지 18년간 7485회 기록을 세우며 기네스북에 올랐고, 한국에는 1994년 처음 공연된 후 내한 공연가 라이선스 공연 등을 통해 총 120만 명이 관람했다.

서울 공연 티켓은 10일 오후 2시 오픈되며 30일까지 예매할 경우 전석 20% 할인이 된다. 이미 오픈된 안산 프리뷰 공연은 전체 좌석의 90% 가량이 판매된 상태다. 프리뷰 공연은 오는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경기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안산문화예술의전당에서 열리며 6월 13일부터 8월 24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볼 수 있다. 서울 공연 이후에는 대구 부산 등 지방 투어가 진행된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캣츠 내한 공연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 진짜 재미있겠다" "캣츠 내한 공연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 보고 싶네" "캣츠 내한 공연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 얼마나 멋있을까" "캣츠 내한 공연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 내한 공연이라니 대박" "캣츠 내한 공연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 우와... 정말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설앤컴퍼니)

한국경제TV 최민지 기자
min@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