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용 티팬티·섹시팬티 구매자중 34%가 남자다!

입력 2014-04-11 12:5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온라인쇼핑몰에서 여성용 티팬티·섹시팬티를 구매한 사람 3명 중 1명은 남성으로 나타났다.



G마켓에 따르면 3월 8일∼4월 7일 속옷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여성용 티팬티·섹시팬티 판매량의 34%를 남성이 결제했다는 것.

여성용 위생·기능성 팬티, 삼각·기본 팬티, 노라인·헴 팬티 구매자 중 남성 비중이

각각 18%, 15%, 14%인 것과 비교하면 2배 정도 높은 수치다.

브래지어 섹시 란제리의 경우 25%를 남성이 구매한 것으로 나타나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다.

누디·노라인 브래지어의 남성 구매 비중이 15%로 뒤를 이었고, 전체 브래지어의 남성구매 비중은 12%였다.

브래지어·팬티 세트 제품의 경우 섹시 카테고리 제품의 남성 구매비중이 18%로,

전체 세트 제품 중 남성 구매비중인 12%보다 높았다.

여성용 내의인 슬립과 캐미솔의 남성구매비중도 섹시제품은 23%, 일반제품은 18%였다.

G마켓은 여성이 최근 한 달간 남성용 티팬티·섹시팬티를 구매한 사례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0% 늘었다고 밝혔다.

반면, 같은 기간 여성이 남성용 사각팬티를 산 경우는 11% 느는 데 그쳤다.

G마켓은 봄이 되고 옷이 얇아지면서 속옷 구매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최근 한 달간 브래지어 판매량이 전월 대비 16%, 보정·다이어트 속옷은 15% 늘었다.

속옷이 살짝 비치는 시스루룩이 유행하면서 컬러 속옷이나 화려한 패턴의 제품도 인기라고 G마켓 측은 설명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