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쇼핑몰에서 여성용 티팬티·섹시팬티를 구매한 사람 3명 중 1명은 남성으로 나타났다.
G마켓에 따르면 3월 8일∼4월 7일 속옷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여성용 티팬티·섹시팬티 판매량의 34%를 남성이 결제했다는 것.
여성용 위생·기능성 팬티, 삼각·기본 팬티, 노라인·헴 팬티 구매자 중 남성 비중이
각각 18%, 15%, 14%인 것과 비교하면 2배 정도 높은 수치다.
브래지어 섹시 란제리의 경우 25%를 남성이 구매한 것으로 나타나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다.
누디·노라인 브래지어의 남성 구매 비중이 15%로 뒤를 이었고, 전체 브래지어의 남성구매 비중은 12%였다.
브래지어·팬티 세트 제품의 경우 섹시 카테고리 제품의 남성 구매비중이 18%로,
전체 세트 제품 중 남성 구매비중인 12%보다 높았다.
여성용 내의인 슬립과 캐미솔의 남성구매비중도 섹시제품은 23%, 일반제품은 18%였다.
G마켓은 여성이 최근 한 달간 남성용 티팬티·섹시팬티를 구매한 사례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0% 늘었다고 밝혔다.
반면, 같은 기간 여성이 남성용 사각팬티를 산 경우는 11% 느는 데 그쳤다.
G마켓은 봄이 되고 옷이 얇아지면서 속옷 구매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최근 한 달간 브래지어 판매량이 전월 대비 16%, 보정·다이어트 속옷은 15% 늘었다.
속옷이 살짝 비치는 시스루룩이 유행하면서 컬러 속옷이나 화려한 패턴의 제품도 인기라고 G마켓 측은 설명했다.
G마켓에 따르면 3월 8일∼4월 7일 속옷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여성용 티팬티·섹시팬티 판매량의 34%를 남성이 결제했다는 것.
여성용 위생·기능성 팬티, 삼각·기본 팬티, 노라인·헴 팬티 구매자 중 남성 비중이
각각 18%, 15%, 14%인 것과 비교하면 2배 정도 높은 수치다.
브래지어 섹시 란제리의 경우 25%를 남성이 구매한 것으로 나타나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다.
누디·노라인 브래지어의 남성 구매 비중이 15%로 뒤를 이었고, 전체 브래지어의 남성구매 비중은 12%였다.
브래지어·팬티 세트 제품의 경우 섹시 카테고리 제품의 남성 구매비중이 18%로,
전체 세트 제품 중 남성 구매비중인 12%보다 높았다.
여성용 내의인 슬립과 캐미솔의 남성구매비중도 섹시제품은 23%, 일반제품은 18%였다.
G마켓은 여성이 최근 한 달간 남성용 티팬티·섹시팬티를 구매한 사례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60% 늘었다고 밝혔다.
반면, 같은 기간 여성이 남성용 사각팬티를 산 경우는 11% 느는 데 그쳤다.
G마켓은 봄이 되고 옷이 얇아지면서 속옷 구매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최근 한 달간 브래지어 판매량이 전월 대비 16%, 보정·다이어트 속옷은 15% 늘었다.
속옷이 살짝 비치는 시스루룩이 유행하면서 컬러 속옷이나 화려한 패턴의 제품도 인기라고 G마켓 측은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