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5` 출신 박시환이 화제다.
14일 방송된 KBS 쿨FM `이소라의 가요광장`에 박시환이 출연해 최근 체중 감량 후 변화를 털어놓은 가운데 자신의 연애스타일을 밝혀 눈길을 끈다.
이날 방송에서 DJ 이소라는 박시환에게 "상반신 누드 티저를 찍었더라. 10kg 감량 후 상반신 누드 찍을 수 있는 자신감이 생겼나"라고 물었다. 이에 박시환은 "10kg 감량 후 거울을 자주 보게 된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듣던 가수 홍대광 역시 "깜짝 놀랐다. 내가 보기에도 섹시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소라는 "연애할 때 좋아하는 여자를 10번 찍는 스타일이냐"고 묻자, 박시환은 "10번은 못 찍는다. 차여본 적 있다. 고백하고 한번 거절당하면 잘 못 다가간다. 소심한 편이다"고 답해 시선을 모았다.
이에 노지훈은 "성격이 남성스러울 것 같다"며 의외의 반응을 보이자, 박시환은 이에 "노래부를 때는 감정표출을 많이 하지만 평소에는 감정표현을 잘 못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1일 자정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박시환의 사진에는 상의를 벗은 채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날렵한 콧날, 매혹적인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박시환의 모습이 공개됐다.
박시환은 운동과 혹독한 식이요법을 통해 10kg 폭풍 감량에 성공하며 굳은 의지를 드러 냈다. 박시환은 "꿈만 같은 데뷔를 앞두고 제 목소리를 들려드리기 전에 앞서 맨몸으로 저의 의지와 변화를 보여드리고 싶었다"는 당찬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시환 10kg 감량 비법 나도 공유 좀" "박시환 10kg 감량 성공했으니 `다만 그대를` 노래도 흥하길" "박시환 10kg 감량 노력파인 듯 응원할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시환은 14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타이틀곡 `다만 그대를`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사진출처: Mnet `슈퍼스타K5` / 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