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꼬망스 컬렉션'으로 소형 가전시장 공략

입력 2014-04-15 11:0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LG전자가 프리미엄 소형가전 시장 공략에 나섭니다.
`꼬망스 컬렉션`은 최근 세컨드 가전 수요와 1인 가구 증가에 따른 고객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반영한 프리미엄 소형가전 패키지입니다.
꼬망스 미니세탁기, 꼬망스 미니냉장고, 전자레인지, 로봇청소기, 코드리스 투인원(2 in 1) 청소기, 침구청소기, 정수기 등 7종으로 패키지 구입은 물론 개별 구입도 가능합니다.
`꼬망스` 미니세탁기 성공 DNA를 확산해 제품 크기는 줄이면서도 편의성을 높인 소형가전 제품을 통해 새로운 고객가치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고객 선호도 조사를 반영해 럭셔리 라임, 럭셔리 샤인, 럭셔리 화이트 등 3종 디자인을 적용해 기존 제품 디자인과 차별화했습니다.
특히 상큼한 느낌을 강조한 럭셔리 라임 디자인은 패션 소품 효과는 물론 집안 분위기를 한층 돋보이게 합니다.
LG전자는 이번 주 럭셔리 샤인 주요 제품을 시작으로 색상별 순차 출시한다. 또한 럭셔리 라임 모델은 5월 15일까지 예약판매를 진행합니다.
5월 15일까지 `꼬망스 컬렉션` 제품 중 2개 이상 구입시 품목별로 최대 10만원 상당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고 럭셔리 라임 모델 예약구입시 라임 색상 여행용 가방을 사은품으로 증정합니다.
아울러 LG전자는 편리하게 자주 사용하는 제품 특성을 반영해 `바로바로 꼬망스하세요(Every day Every time)`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주요 매장에 `꼬망스 컬렉션` 전용공간을 운영하고 온라인 이벤트(http://www.comangs.co.kr)를 통해 `꼬망스 컬렉션` 제품과 라임색상 음료 쿠폰 등을 증정합니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최상규 부사장은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한 `꼬망스 컬렉션`을 통해 새로운 수요 창출은 물론 기존 소형가전 시장에서 새 바람을 일으키겠다"고 강조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