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신곡 `잭팟`이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배우 김새론 역시 눈길을 끈다.
15일 블락비는 공식 트위터와 유튜브를 통해 `Block B(블락비)-JACKPOT(잭팟), 벌써 데뷔 3주년입니다! 항상 여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블락비 & 세븐시즌스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번에도 함께 달려주실거죠?`라며 컴백 소식을 전했다.
한편 김새론 역시 자신의 트위터에 `[MV] Block B(블락비) - JACKPOT(잭팟). 드디어 나왔다 잭팟`이라는 글과 함께 `잭팟`의 뮤직비디오를 링크했다.
앞서 김새론은 블락비 `잭팟`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했다.
김새론의 출연으로 마치 한 편의 영화 같은 연출력은 현대판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연상시키는듯한 스토리 역시 돋보인다.
뮤직비디오는 어수룩하고 나약한 소녀가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했던 `블락비 월드`라는 세계를 접하며 점점 자신감 넘치고 당당한 `Bad Girl(배드 걸)`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담았다.
`일렉트로 스윙` 장르의 블락비의 신곡 `잭팟`은 오는 17일 자정,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 오프라인 음반매장을 통해 음원-음반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신곡 컴백 활동에 나선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블락비 잭팟, 대박나세요" "블락비 잭팟, 뮤직비디오 김새론 완전 귀여워" "블락비 잭팟, 김새론 연기 잘해" "블락비 잭팟 김새론까지 신곡 홍보 나섰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김새론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