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웰페어(대표 김상용, 090850)은 테마파크 입장권, 영화관람권 등 여가활용 상품에 관심이 모아지면서 직원특가 WOW 서비스의 매출과 방문 고객의 구매전환율이 전월 대비 각각 3배가 증가했다고 밝혔다.
‘직원특가 WOW’는 문화여가, 자기계발, 가족친화, 팔도특산물 등 상품당 1,000개 내외의 수량을 확보해 한정된 기간 내에 특가로 제공하는 복지서비스인데, 복지포털에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테마파크 입장권은 1인당 1만원~3만원 내외의 저렴한 가격으로 약 4주간에 걸쳐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돼 상품당 5,000매부터 9,000매에 이르는 판매량을 나타내고 있다.
이들 테마파크 입장권은 이지웰페어의 구매력(Buying power)에 따라 1매당 15%부터 최대 40%까지 할인혜택이 제공되면서 가족단위의 여가활용을 계획하고 있는 실속파 직장인들에게 특히 인기를 모으고 있다.
16일 현재까지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은 7,600매가 판매됐고, 일산 한화아쿠아플라넷+동물원 자유이용권은 이번 주까지 11,000매의 한정 수량이 모두 판매될 것으로 전망된다. 여의도 63빌딩 BIG 3/BIG4 자유이용권도 5,000매가 판매됐으며, 용인의 한국민속촌 자유이용권도 1,200매가 판매됐다.
임병철 제휴마케팅본부장은 "사용 기간에 대한 여유로움이 있고, 가족 단위의 여가활용을 즐기려는 직장인들의 실속형 소비가 늘어나면서 테마파크 입장권이나 영화관람권이 복지포털의 인기 컨텐츠로 자리잡고 있다"고 전했다.
‘직원특가 WOW’는 문화여가, 자기계발, 가족친화, 팔도특산물 등 상품당 1,000개 내외의 수량을 확보해 한정된 기간 내에 특가로 제공하는 복지서비스인데, 복지포털에서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테마파크 입장권은 1인당 1만원~3만원 내외의 저렴한 가격으로 약 4주간에 걸쳐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돼 상품당 5,000매부터 9,000매에 이르는 판매량을 나타내고 있다.
이들 테마파크 입장권은 이지웰페어의 구매력(Buying power)에 따라 1매당 15%부터 최대 40%까지 할인혜택이 제공되면서 가족단위의 여가활용을 계획하고 있는 실속파 직장인들에게 특히 인기를 모으고 있다.
16일 현재까지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은 7,600매가 판매됐고, 일산 한화아쿠아플라넷+동물원 자유이용권은 이번 주까지 11,000매의 한정 수량이 모두 판매될 것으로 전망된다. 여의도 63빌딩 BIG 3/BIG4 자유이용권도 5,000매가 판매됐으며, 용인의 한국민속촌 자유이용권도 1,200매가 판매됐다.
임병철 제휴마케팅본부장은 "사용 기간에 대한 여유로움이 있고, 가족 단위의 여가활용을 즐기려는 직장인들의 실속형 소비가 늘어나면서 테마파크 입장권이나 영화관람권이 복지포털의 인기 컨텐츠로 자리잡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