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가 호남지역 인테리어 시장 공략을 위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섰다.
KCC는 지난 4월 10일부터 4일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국내 최대 건축자재전시회인 `2014 광주 경향하우징페어`에 메인 후원사로 참가해 홈씨씨인테리어 주요 인테리어 패키지를 선보였다.
경향하우징페어가 광주에서 개최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KCC는 4일만의 전시에서 12억의 계약을 달성했다.
이번 전시에서 KCC는 홈씨씨인테리어의 3가지 주요 인테리어 패키지인 오가닉 네이처(Organic Nature), 소프트 밸런스(Soft Balance), 트렌디 모던(Trendy Mordern) 등 패키지별 인테리어 공간을 전시해 관람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자재들까지 확인해 볼 수 있도록 했다.
KCC는 이번 행사를 위해 카카오 스토리 등 SNS를 활용한 기프티콘 프로모션과 호남권 케이블 방송 TV광고, 홈씨씨인테리어 블로그 활용, 버스정류장 광고, 사은품 증정 행사 등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또 광주·호남지역 홈씨씨인테리어 파트너 13개 업체가 참여해 직접 고객들의 인테리어 상담과 투명견적 서비스, 실측상담에 나섰다.
KCC 관계자는 "호남지역은 KCC 이지스 농구단의 연고지인 전주가 있어 기업이미지나 인지도는 매우 좋은편"이라며 "이번 전시 참가를 통해 KCC의 전문 인테리어 브랜드인 홈씨씨인테리어에 대한 인지도를 높임과 동시에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인테리어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신뢰도를 높인 것이 큰 성과"라고 밝혔다.
KCC는 지난 2월 일산에서 개최된 2014 경향하우징페어에서 30억의 계약고를 기록했다.
지방에서도 광주에 이어 가을 시즌에는 대구, 부산 등 영남권으로 인테리어 전문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의 지역별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KCC는 지난 4월 10일부터 4일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국내 최대 건축자재전시회인 `2014 광주 경향하우징페어`에 메인 후원사로 참가해 홈씨씨인테리어 주요 인테리어 패키지를 선보였다.
경향하우징페어가 광주에서 개최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KCC는 4일만의 전시에서 12억의 계약을 달성했다.
이번 전시에서 KCC는 홈씨씨인테리어의 3가지 주요 인테리어 패키지인 오가닉 네이처(Organic Nature), 소프트 밸런스(Soft Balance), 트렌디 모던(Trendy Mordern) 등 패키지별 인테리어 공간을 전시해 관람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자재들까지 확인해 볼 수 있도록 했다.
KCC는 이번 행사를 위해 카카오 스토리 등 SNS를 활용한 기프티콘 프로모션과 호남권 케이블 방송 TV광고, 홈씨씨인테리어 블로그 활용, 버스정류장 광고, 사은품 증정 행사 등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쳤다.
또 광주·호남지역 홈씨씨인테리어 파트너 13개 업체가 참여해 직접 고객들의 인테리어 상담과 투명견적 서비스, 실측상담에 나섰다.
KCC 관계자는 "호남지역은 KCC 이지스 농구단의 연고지인 전주가 있어 기업이미지나 인지도는 매우 좋은편"이라며 "이번 전시 참가를 통해 KCC의 전문 인테리어 브랜드인 홈씨씨인테리어에 대한 인지도를 높임과 동시에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인테리어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신뢰도를 높인 것이 큰 성과"라고 밝혔다.
KCC는 지난 2월 일산에서 개최된 2014 경향하우징페어에서 30억의 계약고를 기록했다.
지방에서도 광주에 이어 가을 시즌에는 대구, 부산 등 영남권으로 인테리어 전문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의 지역별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