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성사이다 동영상, 유튜브 조회수 200만건 돌파

입력 2014-04-17 18:0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의 `공간이동 자판기 영상`이 유튜브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지난 4월 1일 유튜브에 공개된 영상은 12일만에 조회수 200만건을 달성했습니다


`맑고 깨끗한 청춘, 별처럼 빛나다`라는 콘셉트로 제작된 영상은 입시, 취업난 등으로 현실에 지친 청춘들에게 스타가 되는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이 영상은 소비자가 칠성사이다 자판기 버튼을 누르는 순간, 다른 공간으로 이동하게 되고 자신을 열렬히 환호해 주는 사람들과 마주하게 되는 모습을 담았습니다.


스타가 되는 경험을 통해 별처럼 빛나는 청춘을 칠성사이다가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몰래카메라 형식으로 담아낸 것입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청춘들과 소통하고 보다 색다른 경험을 전달하는 감성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치며 젊은 칠성사이다 만들기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